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핏 다흰 백마녀 즉각미백 2단계 세트 

   제품 구성 : 2종 구성 

    - 자연스럽게 뽀샤시한 피부 브라이트닝을 완성시켜주는 유핏 다흰 백마녀크림

    - 2중 기능성 수분크림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유핏 다흰 백마녀 나이트 수분크림 

   제품 가격 : 49,200원


유핏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

  다흰이란 이름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네요. 다흰은 '모두 하얀'이란 순우리말로 대한국민의 한글을 널리 알리고자 더 유핏에서 만든 한글 브랜드라고 해요. 

  더유핏에서 온 택배상자예요. 역시 여자화장품이다보니 택배상자도 너무 예쁘네요.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의 캘프발효물의 단백질,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류 성분이 생체조직에 적합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예민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고 해요.

  특히 에코서트 성분과 특허성분의 함유! 피부에 좋은 에코서트 성분과 특허성분의 조합으로 탄생한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은 수분의 공급과 유지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또한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뛰어난 미백효과와 아데노신의 주름개선 효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고 해요.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가의 특허 성분과 에코서트 성분, 그리고 천연성분들로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공급을 주며 BSASM의 특허성분으로 녹차, 병풀, 감초, 캐모마일, 호장근, 로즈마리, 황금 추출물의 식물성  Complex로서 피부 자극 완화 및 보습에 상당히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와 자극성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해요.

 요즘은 화장품에 무엇이 무첨가 되어 있는지 자세히 보게 되네요.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에는 10가지가 무첨가(파라벤, 벤조페논, 프탈레이트, 인공색소, 광물성오일, 디메치콘,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화학방부제,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되어 있어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꾸준하게 사용하면 피부톤이 밝아지는 미백 수분크림인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을 한 번 살펴볼게요.

 옹량은 100ml로 양은 많은 편이며 사용기한은 1년으로 2016년 9월 25일까지이네요. 하얀 용기 뚜껑 위에는 요술지팡이를 탄 백마녀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크림을 뜰 수 있는 작은 숟가락이 들어 있으며 뚜껑이 열리기 쉽게 하트 모양을 잡고 열면 된답니다.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이 많이 하얗게 들어있네요. 눈으로 보아도 피부에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해줄 듯 하네요.

  우선 손에 듬뿍 떠서 발라 보았어요. 다흐니 백마녀 수분크림은 해양심층수의 마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성분으로 피부에 각종 영양소와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해 준다고 해요.

 손에 너무 부드럽게 발라지네요. 화장품 테스트를 하면 손이 호강하는 날이 되네요. 

 얼굴에도 발라 보았어요. 수분크림이다 보니 사진으로 나타날 정도로 뚜렷한 변화는 보이지 않는답니다. 이 좋음을 사진으로 표현할 수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수분크림을 바른 후에 확실하게 피부가 촉촉하네요. 사진을 자세히 보면 피부에 아주 작은 물방울이 보인답니다.

  다흰 백마녀 수분크림을 바른지 3시간이 지났는데도 피부가 아직도 촉촉하네요. 스킨과 로션을 바른 뒤 이것을 바라주면 완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겠어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고 남성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남편과 함께 사용을 해야겠네요.


다흰 화이트 위치(다흰 백마녀크림)


  수분크림 다음 사용한 것은 다희 화이트 위치 즉 다흰 백마녀크림이예요.

다흰 백마녀크림은 입소문 난 미백크림으로 사용시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부여하는 상품으로 보습감 및 발림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13개 완판(2014년 9월 기준)을 이뤄낸 미백크림이라고 해요.

  유핏의 택배상자에 들어있는 다흰 백마녀크림. 백마녀크림에서 말하는 즉각미백이 무엇인지? 즉각미백은 사용 즉시 피부 톤이 밝아지며 꾸준하게 사용하면 상품 사용 없이도 밝아진 피부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뚜껑을 여니 뽁뽁이에 쌓인 백마녀크림 케이스와 다흰 제품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네요. 

  백마녀 크림은 '화장문화에 첫 입문이다, 민낯 피부처럼 보이고 싶다, 피부가 어두운 편이다, 동안처럼 보이고 싶다, 화장할 시간이 촉박하다, 피부과 박피의 가격이 부담된다, 타사 제품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 밝은 피부로 미백관리 계획이 있다. 무릎과 발꿈치의 어두운 걸 가리고 싶다' 중 3개 이하면 권장이고 5개 이상이면 필수라고 하네요.

   다흰 화이트 위치 사용 방법은 세 가지가 있네요.

  [물로 헹구었을 때 사용 방법]

    1. 기초화장을 하기 전에 다흰을 발라주시고 3~5분 후 미온수로 가볍게 헹궈주세요.

    2. 물로 헹구실 때 세안제를 사용시 제품이 다 지워질 수 있으니 물로만 헹궤주세요.

    3. 피부에 물기가 제거되시면 기초화장을 하세요.

  [물로 헹구지 않을 경우 사용 방법]

    1. 기초화장을 하시고 다흰을 발라주세요. 

    2. 다흰이 건조가 되었는지 확인 후 색조화장을 해 주세요.

    * 여기서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은 양이 아닌 소량으로 다흰을 발라주세요.

  [복합적인 사용방법]

    1. 다흰은 기초화장 후 비비크림 또는 보습 제품과 섞어서 사용 가능합니다.

    2. 섞어서 사용하실 경우에 섞는 비율에 따라 화이트 효과가 달라집이다.

다흰 백마녀크림이예요. 다흰 백마녀크림은 한 마디로 말해서 화이트닝크림이네요. 

   자신의 피부톤에 맞추어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특히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피부를 하얗게 보이도록 하며 몸 전신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잠을 자기 전에 테스트를 해야 해서 양 손에 발라 보며 비교를 했어요. 손등에 발라서 두 손을 비교해 보았어요. 우선 제품을 바르니 사용감이 가볍고 부드러워요. 

  피부의 톤을 하얗게 정리해 주는 느낌이 드네요. 그렇다고 너무 화장을 한 듯하게 하얗게는 변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밝은 분위기를 내어주네요.

  체험단으로 알게 된 미백크림 유핏 다흰 백마녀 즉각미백 2단계 세트! 여름 동안 햇빛에 탄 피부를 살짝 감추는 데 좋을 듯 해요. 언제나 약간 하얀 피부를 가진 것처럼 다닐 수 있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