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국무쌍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원피스 해적무쌍이 너무나 기다리지는 마음을 애써 누르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연기 되는 것은 아닌지. 그래도 다행히 발매.

그런데 다른 사이트에서 원피스 해적무쌍3 pc용에 대해서 다양한 말들이 나오네요.

전문적인 용어는 모르지만 도트가 튄다. ps3 기반으로 이식했다.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실행해봅니다.

(사실 터미네이터를 정말 기대했는데 에잉!! 했었거든요)

 오~~KT

통신회사가 아니고 코에이 테크모에요.

 역시 무쌍하면 보는 오메가 포스

 아~ 이 친구. 루피!!!!

 정상전쟁의 희생자 에이스

  무쌍 다운 느낌의 쓰러지는 몹들

  원피스 그 역사의 시작

 어~ 이놈...... 집사였는데, 뭔가 숨기는 나쁜놈.

 플라밍고. 이상한 놈이지만 굉장히 좋아하는 캐릭입니다. 

 오프닝이 끝나고 드디어 시작됩니다.

 남자는 레전드지. 하면서도 일단 옵션으로 가서 타협을 봅니다.

 음~ 일단 미디움으로 시작합니다.

  로져 골드. 해적왕으로 명성이 자자한 남자가 원피스에 대한 이야기를 남깁니다.

 그리고 그의 희생양인 한 꼬마. 그리고 샹크스가 남긴 모자.

  원피스 해적무쌍을 하면서 원작 만화가 너무 생각이 나네요.

 긴 오프닝이 지나고 드디어 시작됩니다. 헉헉 아직 시작이 아니었던가....

  최강 검사를 꿈꾸는 조로와의 만남

  강렬한 인상.

  그리고 조로를 구하기 위한 루피의 첫 전투입니다. 일단 다양한 리뷰에서 그래픽에 대한 지적을 많이 했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삼국무쌍을 주로 하던 저에게는 일단 주인공과 적들의 크기가 작다는 느낌외에는 들지 않네요. ㅜㅜ

 

 미션 중간중간 스토리 진행상황이 나옵니다.

 무쌍 난무 전시

 삼국무쌍에는 말이 있었으나 원피스에는 그냥 대쉬가 있습니다. 일정하게 방향키를 누르면 대쉬가 이루어 집니다. 약간 빠른 속도로

  대령 모건

 

  야! 검 3개 훔쳐왔어. 뭐가 니꺼냐?

 또다시 이어진 전투. 네 밑의 숫자가 말하든 적병의 숫자는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삼국무쌍보다 더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벌써 1800대 

  문제없어. 캡틴.

스토리가 끝나고 다음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저는 정말 재미있네요. 그래픽이 문제가 아니라 원피스 빠라서.....

주말 동안 신나게 즐기고 다음 스토리도 올려볼게요. 이런 삼국무쌍 IF 모드도 깨야 되는데... 잠을 줄여야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