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타코드표란 기타의 프렛, 줄, 너트가 표시된 자판을 그림으로 나타낸 것으로 코드표에 나온 모양대로 따라치기만 하면 코드를 연주할 수 있어요. 그런데 실제로 기타를 해보면 초보여서 그런지 손가락이 많이 아프네요.

  열심히 해서 기타를 조금은 칠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기타를 왜 진작 배우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손가락에 굳은살이 생기면 아프지 않다고 하던데... 꼭 그렇게 해야겠네요. 오늘은 제가 하는 하나의 기록이자 추억으로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많은 분께 도움은 못 되겠지만 제가 이 포스팅을 보았을 때 흐뭇할 것 같아서 포스팅을 했어요. 왕초보로 기타를 배우고 있답니다.^^ 



초보자를 위한 기타악보


1. 엄마돼지 아기돼지 기타악보(박홍근 작사 / 김규환 작곡)


  A                       E

  토실토실 아기돼-지   젖달라고 꿀꿀꿀


  A                       E              A

  엄마돼지 오냐 오-냐  알았다고 꿀꿀꿀



2. 비행기 기타악보(윤석중 작사 / 외국 곡)


  A                    E          A

  떴다떴다 비행기    날아라    날아라

  A                    E         A

  높이높이 날아라    우리비행 기



3. 또 만나요(오세은 작사, 작곡)


  A                E                                A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할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A                E                                A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할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