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으로 수분크림을 받게 되었어요.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은 올리뷰 체험단을 하면서 알게 된 제품이예요. 미백크림추천으로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의 화장품이라 어떤지 몰랐는데 프라이머리로우 제품을 사용하면서 두유크림 제품에 반하게 되었답니다. 다른 프라이머리로우의 제품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한 번 보세요.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미백크림추천할 수 있는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이예요. 

  - 제품명 :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소이 밀크 페이셜크림

  - 용량 : 100g

  - 가격 : 38,000원

  - 특징 :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소이 밀크 페이셜 크림은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연령대는 물론,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크림이라고 해요. 

  두유크림은 10일 오후 6시 상암문화광장에서 진행한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를 후원한다고 해요.

  프라이머리로우 상자에 담겨서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그냥 상자가 아니라 제품브랜드가 적혀 있어서 좋네요.

 상자를 뜯으니 뽁뽁이에 싸여져 있어요. 뽁뽁이를 뜯어내니 프라이머리로우 주머니에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선물로 다른 사람에게 주면 매우 좋을 듯 해요.

 주머니에서 화장품을 꺼내었어요. 프라이머리로우는 전통 안에서 찾아낸 해결책 신이 내린 선물, 콩의 에너지를 최상의 기술력으로 가장 자연에 가깝게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발효두유크림이다보니 앞의 그림에 콩깍지가 보이네요.

 용량이 100g이어서 좋았어요. 저는 듬뿍듬뿍 피부에 바르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고밀도 고영양 발효두유크림의 특징은

  첫째, 정제수 0%, 쌀겨수&생체유사수를 사용하여 보습, 예민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둘째, 미백기능성 인증으로 발효 두유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로 얼굴을 환하게 해 준다고 해요.

  셋째, 예민피부 ok, 1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특히 임산부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넷째, 피지분비를 억제, 피부 장벽 강화 식물성 에스트로겐 소이 이소폴라본이 들어있다고 해요.

  다섯째, LTE급 흡수속도로 각종 발효 성분(락토바실러스, 매실발효여과물, 인삼여과물, 콩추출물)들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 피부 보습 및 피부 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여섯째, 합성 방부제가 아닌 천연방부제를 사용했다고 해요.

  일곱째, 피부가 먹는 안전한 화장품이 될 수 있도록 유리용기를 사용했고, 재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해요.

 소이 밀크 발효 여과물이 1.5% 힘유되어 있다고 해요. 전성분에서도 쌀겨수를 사용하고 있네요. 정제수가 아닌 쌀겨수라는 것이 특이하네요. 

 푸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은 쌀겨수로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가꾸어주고 우수한 구조적 보습작용으로 촉촉함이 빠르게 오래가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발효의 진화로 콩 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 있어서 멜라닌 형성을 방지하며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사용법은 세럼, 스킨, 로션 다음 크림으로 바르면 되네요.

  두유크림은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은 듯 해요. 여성의 아기자기한 취향을 잘 맞춘 듯 해요. 남편도 두유크림을 보더니 예쁘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종이 포장을 벗기면 위 부분은 은색 뚜껑으로 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어서 두유크림을 보았어요. 하얀색 크림에서 은은한 향이 나네요. 향이 독하지 않고 은은해서 참 좋아요. 프라이머리로우의 제품은 향을 잘 잡아내었어요.  

 제품을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바르니 수분이 많다는 느낌을 팍팍 받네요. 저는 프라이머리로우에서 나온 두유아쥴렌젤크림을 사용해 보았는데 두유아쥴렌젤크림보다 그냥 두유크림이 수분크림으로 더 좋네요. 

  두유아쥴렌젤크림이 있어서 두유크림은 시어머니께 드릴려고 했는데 발라보니 약간 고민이 되네요. 제 마음에 두유아쥴렌젤크림보다 두유크림이 더 마음에 들거든요. 

  고민하지 말고 이 두유크림을 어머니께 드려야겠어요. 향도 좋고 디자인도 예뻐서 시어머니께서 좋아하실 듯 해요. 

  시어머니께 드리기 전에 손등에 살짝 한 번 발라보았어요. 흡수가 너무 잘 되네요. 역시 두유크림이예요. 체험단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 프라이머리로우에서 나온 제품들이 아닐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프라이머리로우 제품의 순위를 꼽자면 두유크림>플레인썬크림>아쥴렌젤크림이예요.


 SNL유병재 극한직업 패러디로 "두병재의 극한작업"이네요. 두유크림을 광고하고 있는데 찌질남에서 두유크림을 바르자 잘 생긴 남자가 된다는 컨셉이네요. 재미있게 보았어요. 체험단을 하면서 티스토리에 유튜브를 넣는 방법을 배워보네요.^^



 체험단 포스팅을 하면서 바뀐 생각이 제품을 먼저 체험해 보는 체험단인 만큼 더 솔직하게 장단점을 쓰자는 것으로 바뀌고 있어요.^^ 체험단을 통해서 두유크림을 알게 되었는데 다음 번에는 두유크림을 제 돈 주고 사서 사용할 듯 해요. 

  이상 올리뷰체험단으로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을 사용해 본 체험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