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두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시댁에서 하루 반을 보냈는데 매번 다른 가치관의 차이로 조금은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이번에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도련님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었어요. 

  매번 시어머니는 도련님께 결혼을 하라고 이야기를 하시거든요. 이번 명절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늘 되풀이 되는 레파토리. 그래서 물어보았어요. 결혼을 하려면 결혼 자금이 있어야 하니깐요. 그랬더니 시어머니 왈 

  "지가 벌어서 가야지."

  3포세대라는 말이 생각이 났어요. 3포세대는 취업, 결혼, 출산을 포기한 세대라고 해요. 도련님이 33살에 직장을 구했고 이제 직장 생활을 한 지 2년이 지났는데 어떻게 결혼자금을 벌어서 가겠어요. 결혼자금을 벌어서 갈 것이면 결혼을 하라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을 듯 한데...... 시어머니가 남편을 너무 편하게 장가를 보내셨거든요. 시어머니께서 남편의 결혼자금을 해주지 않았으니 도련님에게도 그렇게 해도 된다고 생각을 하시나 봐요. 에고고..

  저는 시어머니가 조금 아끼면서 노후자금도 저금하시고, 작게나마 도련님 결혼자금도 준비하셨으면 하네요. 약간은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느낌이 들었어요.

  지금 도련님이 시어머니와 도련님이 산 집 대출금, 시어머니 국민연금, 전기세, 가스비, 핸드폰요금까지 다 내어주고 있거든요. 도련님은 옛날 받은 것을 해 준다고 하지만 한 달에 그냥 80만원 정도가 고정지출로 나갈텐데...... 

  저는 도련님 결혼자금으로 1,000만원 주려고 하는데 조금씩 돈을 예비비로 모아두어야겠어요.



  이렇게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명절이 지나고 나면 남편과 시댁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네요. 그러면서 너무 다른 생각의 차이에 스트레스를 받게 되네요. 

  명절을 끝내고 돌아오면 명절증후군으로 고생을 한 저에게 작은 선물을 해 주려고 해요. 바로 마스크팩이예요. 마스크팩을 하면서 힐링을 하려고 해요. 이번에 사용한 마스크팩은 올리뷰 체험단을 하면서 받은 송혜교앰플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이예요.

  - 마스크팩 제품송혜교앰플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 10개 

  - 가격7,800원(마스크팩 10장)

  - 특징 : 히스토랩의 노하우를 담은 프라우드메리! 1장의 마스크로 고농축앰플의 영양감이 담겼다고 해요. 프라우드메리 4N˚ 앰플 마스크팩 4종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셀룰로오스계 섬유를 마스크 시트로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흡수력으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합니다.

  프라우드메리 택배 상자에 담겨서 빠르게 택배가 왔어요. 그냥 택배상자가 아니라 프라우드메리 상표가 찍힌 상자여서 더 대접을 받는다는 기분이 드네요.  

  프라우드메리 택배 상자를 여니 송혜교앰플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 10장이 들어있어요. 비싸지 않은 가격의 마스크팩이어서 부담이 없네요.

  프라우드메리의 4대 영양소 고농축 재생 앰플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피부재생을 위한 피부 전문가의 4대 영양소 4N˚ 앰플이 담긴 마스크팩이네요.

  체험단으로 받은 마스크팩은 아줄렌 영양 앰플 마스크팩 4장, 히알루론 영양 앰플 마스크팩 2장, EGF 영양 앰플 마스크팩 2장, 비타C 영양 앰플 마스크팩 2장을 받았어요. 

  이 마스크팩은 비타C 영양앰플마스크팩이예요. 

  이 마스크팩은 아스코빅애씨드, 비타민C,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 함유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활력을 더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보고하여 피부 보습력을 강화해준다고 해요.

  이 마스크팩은 아줄렌 영양 앰플마스크팩이예요. 

  카모마일에서 증류하여 고순도로 추출한 아줄렌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민감한 피부에 좋은 마스크팩이예요.

  이 마스크팩은 EGF 영양 앰플마스크팩이예요.

  피부탄력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EGF 함유로 탄탄하고 강한 피부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히알루론 영양 앰플마스크팩이예요.

  풍부한 수분력의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는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 중에서 아줄렌 영양 앰플마스크팩을 했어요. 마스팩을 여니 수분이 풍부하게 많네요. 벌써부터 피부가 영양을 주는 듯 하네요. 영양이 아까워서 얼굴의 목과 손까지 발라주었어요.

  프라우드메리 앰플마스크팩을 빼보니 시트가 다르네요. 

  면 시트에 비해 텐셀시트는 매끄럽고 유연하여 피부에 밀착력이 뛰어나다고 해요. 

  텐셀이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셀룰로오스계 섬유로 마찰력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흡수력으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준다고 해요.

  텐셀섬유의 특징은 매끄러운 섬유 구조, 제품의 오염 방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 수분 조절 능력 향상이라고 해요.

  송혜교앰플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을 사용했어요. 사용 전에는 명절의 피로로 피부도 조금 좋지 않네요. 텐셀시트로 만든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였어요. 붙이고 침대에 20분간 누워 있었어요.

  마스트팩을 하고 누워있지니 복잡했던 생각이 없어지네요. 명절증후군으로 힘든 저에게 주는 작은 선물로 송혜교앰플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을 사용했어요. 보통 마스크팩보다 수분이 풍부한 듯 해요.

  가장 좋은 점은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수분을 가지고 있는 마스트팩이네요. 

  추석 연휴를 끝내고 회사에 출근을 했더니 모두 추석을 잘 보냈냐고 물어보네요. 저는 차를 타는 시간도 많고 쉽지 않았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동료들은 "피부만 좋아졌구나."라고 말하네요.

  마스크팩을 사용한다고 송혜교가 될 수 없지만 마스크팩을 하는 20분 동안은 저 자신에게 투자하는 그 시간은 저만을 위한 시간이네요. 비싸지 않은 마스크팩을 사용해서 시간이 될 때마다 붙여주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이상으로 송혜교앰플 프라우드메리 4N˚ 앰플마스크팩 화장품리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