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올리뷰에서 하는 포스팅으로 온라인오디션, 온라인콘테스트 오씨 어플 체험단으로 솔직하게 오씨 어플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연예인을 꿈꾸는 청소년이 많습니다. 도한 TV프로그램에서 콘테스트나 오디션을 하는 것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것을 볼 때마다 끼가 많은 사람들이 참 많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TV로만 참여를 할 수 있을까? 신기하게 세계 최초로 TV프로그램이 아닌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어느 누구나 참여하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오씨 어플이 생겼다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에 시작해서 수요일에 마감을 하는 방식으로 7일 동안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매주 우승자와 준우승자가 나오며 상금도 받고 상금 중 5%는 우승자의 이름으로 우승자가 원하는 곳에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오씨의 FUN에는 유머, 웃음, 이야기, 감동, 재미 등 공유하고 싶은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영상 또한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간편하게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고 하닌 그 부분이 참 좋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온라인오디션인 오씨 어플이 어떤지 한 번 체험을 하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갤럭시s3를 사용하는데 설치를 하려고 하니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라고 나옵니다. 다른 분은 갤럭시s3인데 설치를 하셨다고 합니다. 저 폰만 안 되는 건지......

1.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온라인 콘테스트 앱을 설치했습니다. 오씨 홈페이지 주소는 http://ocstar.com/입니다.

  oc컨퍼니에서 만든 온라인콘테스트 오씨입니다. 

  당신의 끼와 재능을 보여주세요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재능으로 기부하는 어플, 실력이 곧 돈이 되는 어플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TV에서 보고 참가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어플로 가져와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오디션 어플인 오씨는 노래, 댄스, 음악, 펀, 명예의 전당, 기부사항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동영상을 올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좋은 점은 추천수가 가장 높은 우승자에게 상품을 수여하고 매주 우승자와 준우승자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오씨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콘테스트 오씨 이벤트 응모방법 

1. 오씨 어플에 가입한다.

2. FUN에 여러분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재미, 감동) 동영상을 올린다.

3. 추천 수가 가장 높은 분께는 상품을 드립니다.


 온라인 콘테스트 오씨 이벤트 경품 안내 

1. FUN에 올려져 있는 동영상 중 추천 수가 가장 많은 분께 아웃백 상품권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과 FUN에 대한 설명은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에 업로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페이스북 검색창에 "온라인 콘테스트" 라고 입력하시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015년 11월 5일 목요일 1회차 공개오디션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오씨의 공개오디션을 통해서 어떤 스타가 배출될지 궁금합니다. 

  아직은 처음이여서 다양한 동영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함께 만들어가는 온라인콘테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온라인콘테스트를 쉽게 폰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하나의 발상의 전환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어플이 많은데 역시 어플은 아이디어 싸움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앞으로의 발전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되는 온라인오디션, 온라인 콘테스트 어플인 오씨였습니다. 실력과 재능이 있는 분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 봅니다.

  모든 이의 꿈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