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농협입출금 문자 알림 가입 방법 

 1.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2. 농협인터넷뱅킴 홈페이지 배너에서 NH라운지를 클릭한다.

 3. UMS 메세징서비스에서 프리미엄서비스를 클릭한다.

 4. 프리미엄서비스를 신청한다.


 "농협 입출금 문자 알림 안하니?"

  "응, 별로 필요 없는 듯 해서."

  "농협 통장에 돈이 얼마 들어왔는지 얼마 남았는지 편하게 알 수 있어."

  친오빠의 말에 처음에는 농협 입출금 문자 알림으로 나가는 수수료 900원이 아까워서 신청을 하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농협카드를 사용하여 가계부를 작성하는데 제 때 제 때 작성이 되지 않네요. 그래서 유료이지만 오히려 가입을 해서 아껴쓰는 것이 경제에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농협 입출금 문자알림 서비스를 가입했어요. 

  방법만 알면 정말 쉬운 것이 농협 입출금 문자알림 서비스 가입이네요.


1.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NH라운지를 클릭하여 UMS메이징서비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 여기까지 했으면 농협 입출금 문자알림서비스에 다 가입한 것과 같답니다. 여기까지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찾아보았답니다. 

2.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답니다. 대부분 농협 문자(SMS)로 입출금 거래내역을 본다면 정액제로 월 900원이 나간답니다.

 UMS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요금 

 구분

문자(SMS) 

팩스

이메일 

 정액제

 종량제

 입출금

거래내역

(계좌별)

 900원/월

20원/건 

 1,000원/월

 무료

단, 계좌별/휴대폰 

환율변동 내역

(통화국가별) 

1,000원/월 

1,000원/월 

무료 

- 이용요금은 매월 후취방식으로 매월 10일(영업시간 전) 출금계좌에서 자동출금처리 됩니다.

- 단, 잔액부족 시 매월 10일 이후~말일까지 매월 1회(영업시간 전) 자동출금처리하며 말일까지 이용요금이 납부되지 않을 시 익월 1일부터 UMS알림(프리미엄)서비스는 중지됩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 신청을 하려면 약관 확인에 동의를 해야 합니다.

4.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5. 입출금 내역 조회에서 핸드폰번호, 요금제, 알림매체, 출금계좌, 알림주기, 알림옵션, 자동이체 등 사용자 정보 수정 및 확인을 등록합니다.

  - 저의 경우 알림서비스 무제한인 900원짜리 정액제를 신청하였고 알림주기는 실시간으로 했답니다. 어차피 밤에는 돈을 이체할 사람이 없으니 말입니다. 

6. 농협 입출금 문자알림서비스 가입이 끝이 났답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월900원이면 편하게 농협 통장에 얼마가 들어가고 나오는지 입출금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월900원 때문에 하지 않았는데 하고 보니 왜 진작 하지 않았는지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농협 입출금을 알 수 있으니 그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바로 가계부를 적으면 됩니다.

  때로는 돈이 들어가도 그 가치 이상을 실현할 수 있다면 하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농협인터넷뱅킹에 들어가지 않아도 문자로도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통장을 월급통장, 입출금통장으로 이용하시는 분에게 매우 좋은 서비스라는 것을 느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