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부의 적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자동차를 타도 춥다고 히트를 틀고, 회사에서는 히트를 많이 트네요. 수분을 많이 공급한다고 하여도 수분이 부족해지는 요즘입니다. 확실히 겨울이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는 회사 책상 위에 수분크림을 놓아두고 틈이 날 때마다 발라주고 있답니다. 겨울에는 수분크림이 꼭 필요한 저랍니다. 저의 건성피부관리법은 바로 겨울에는 화장을 입술만 립글로스를 바르고 수분크림을 틈틈이 바라주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히트 바람에 너무 건조한 피부가 된답니다. 



  - 제품점보 SN여신수분크림 90ml 

  - 가격 : 31,000원

  - 제조원 : 유씨엘(주)

  - 조제판매원 : 유시엘(주)

  - SN 여신크림 판매처 : "에누리게이션"

  - 현재 "제품판매처 [에누리게이션]에서 용량과 수분감을 업그레이드 시킨 점보 여신크림을 1만개 한정으로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스엔여신수분크림이 도착했습니다. 이번 겨울 저의 피부를 책임져줄 여신수분크림이랍니다. 이름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이것을 바르면 여신 피부가 될 듯한 느낌이 듭니다.

  택배상자를 열 때는 가장 설레입니다. 뽁뽁이로 안전하게 싸여서 도착을 했습니다.

  sn여신수분크림 상자의 모습입니다.

  여신수분크림은 1,100년 된 주목나무에서  분리한 진짜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든 제품으로 줄기세포 배양액이 가진 엄청난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 수분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까지 잡아주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검증된 임상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믿고 쓸 수 있는 수분크림이라고 합니다.

 '살아서 천년 죽어서 천 년'으로 불리는 주목에서 분리, 배양한 줄기세포 배양액이라고 해요. 우와! 주목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너무 신기합니다.

  앗! 사진을 찍는데 손이 흔들렸습니다. 이런...

 여신크림은 무첨가 저자극 순수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크림이라고 해요. 

  7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에탄올, 파라벤, 동물성 원료, 미네랄오일,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TEA가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주)운화는 세계 최초로 식물줄기세포 분리 및 배양에 성공했으며 또별은 (주)운화의 등록 상표로서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로 분리, 배양된 식물 줄기세포 유래 원료의 상표명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화장품이 세계적으로 알아준다고 하던데....... 이런 기술이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용량도 90ml로 듬뿍듬뿍 발라도 되는 에스엔 점보 여신크림입니다. 

 엄청난 생명력의 주목나무는 전 세계적으로 귀하게 사용될 정도로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큰 나무에서도 극소량 채취할 수 있었고 또 이러한 이유로 보호수종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에스엔에서는 sn식물줄기세포기술로 나무를 훼손하지 않고 핵심성분을 대량생산(세포배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용량의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살색의 크림이 보입니다. 보기만 해도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입니다.

 우선 체험을 위해서 손에 발라 보았습니다. 손등이 너무 호강합니다.^^ 손에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너무 끈적이지도 묽지도 않은 젤과 크림의 중간 형태로 수분 함유량이 많지만, 쫀쫀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마사지 받는 느낌의 물컹거림이 들고 끝 마무리가 산뜻했습니다.

  향은 은은하고 새콤달콤한 상큼한 향으로 향이 심하지 않아서 편했습니다.


  얼굴에 발라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잘 흡수가 됩니다. 밤에 바르고 잤더니 아침까지 촉촉합니다. 수분크림으로 추천합니다. 12시간 동안 촉촉함이 지속이 됩니다. 

  수분과 유수분의 밸런스를 꽉 잡아주었습니다. 저 정말 이러다 여신이 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남편이 갈수록 예뻐진다며 톡톡 칭찬을 해 주는 요즘입니다. 남편도 함께 수분크림을 바르며 피부를 관리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