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가 열심히 벌어서 월급을 받고 제 돈 주고 샀어요.

- 구매사이트 : 11번가 쇼킹딜
- 가격 : 5,900원(무료배송)
- 주문일 : 2015.11.25 오후
- 택배 도착일 : 2015. 11.27
- 한 줄 사용후기 : 11번가 쇼킹딜을 이용하여 무료배송으로 저렴한 구운계란을 먹을 수 있었어요.

"엄마, 나 구운 계란 먹고 싶어."
"구운 계란? 알았어. 엄마가 구운계란 사줄게."
입이 짧은 딸이 구운 계란이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11번가 쇼킹딜로 구운 계란을 샀어요.
사실 구운계란을 전기밥솥으로 만들었는데 파는 구운계란 맛은 나오지 않네요. 비슷한 맛이었지만 조금은 아쉬움이 있네요.

구운 계란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구운 계란이 온다면 깨지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었어요.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매우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큰 뽁뽁이로 안전하게 싸여져 있네요. 정말 택배로 오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구운계란 택배를 보니 30판 중에 4개가 살짝 깨져 있네요.

우선 깨진 달걀을 먼저 먹기로 했어요.

예쁜 색깔의 구운계란이네요. 조미소금도 넉넉하게 함께 보내주어서 맛있게 찍어 먹었어요.

남편은 1개, 저는 2개, 딸아이 2개, 아들 2개를 먹어서 한 자리에서 7개를 먹었답니다.
가끔씩 간식으로 이렇게 사서 먹어야겠어요. 아이들이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구운계란 보관방법]
- 보관은 바람이 잘 통하고 햇빛이 들지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세오.
- 냉장보관 후 드실 때는 실내 온도 차이로 쉽게 상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꺼내서 바로 드세요.

[유통기한]
30~50일

[구운계란 구매시 주의사항]
- 계란의 특성상 쉽게 깨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배송 중 파손될 우려가 있습니다.
- 깨지거나 실금이 간 계란을 가급적 먼저 드셔주시길 바라며, 깨졌더라도 제품에는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 냉장보관 후 드실 때는 실내온도 차이로 쉽게 상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바로 드세요.

#11번가
#11번가쇼킹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