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몬스터호텔2 영화 정보 

- 감독 : 젠디 타타코브스키
- 평점 : 관람객 8.65, 네티즌 8.61, 평론가 6.0
- 영화시간 : 89분
- 누적관객수 : 960,871명(12.31 기준)
- 흥행 : 예매율 2위
- 개봉일 : 2015.12.24
- 특징 : 컬투의 안정적인 더빙, 전세계 46개국 박스오피스 1위


  아이들의 어린이집방학.
  추워서 야외활동을 하는 것이 쉽지 않아서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가족 모두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어떤 영화를 볼까?
  어린이영화를 검색해 보았어요. 지금 하고 있는 어린이영화로는 몬스터호텔2, 어린왕자, 스누피가 조금 유명하네요. 스누피는 제가 어릴 때 나왔던 만화인데... 추억을 떠올리며 스누피를 가족과 함께 보려고 하다가 몬스터호텔2를 보기로 했어요.
  몬스터호텔 첫 편을 보지 않았는데 몬스터호텔2를 보아도 괜찮은지 걱정이 되었어요.   몬스터호텔 1편을 보지 않아도 몬스터호텔2를 보아도 되네요. 영화를 이해하는데 영향을 끼치지 않네요.
  몬스터호텔2가 인기가 있나 봐요. 아이들의 컨디션을 생각해서 오전에 보고 오후에는 낮잠 자는 시간을 챙겨주려고 했는데 모두 같은 생각인가 봐요.
오전 조조할인은 예약을 하려고 해도 따로 떨어진 4석이 남아있네요. 하는 수 없이 14시 15분 몬스터호텔2를 보기로 했어요.

  CGV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일반 2명, 청소년 2명으로 예약을 하고 결제를 했어요. 주주패밀리 할인으로 100% 할인을 받았어요. 어른의 영화 가격은 9,000원, 아이들은 7,000원이네요. 조조할인은 5,000원인데.

  그래도 아이들에게 방학 때마다 영화를 한 편씩 보는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28,800원을 결제했어요. 이번에는 진주엠비씨네에서 몬스터호텔2를 보기로 했어요.
  몬스터호텔2 오후 타임도 좌석이 많이 없었어요. 맨 앞에 좌석으로 예약을 했어요. 키가 큰 남편의 다리가 편한 것이 나을 듯 해서요. 대신 목이 조금 아팠지만. 몬스터호텔2 영화 시간이 14시 15분이어서 진주엠비씨네 피자헛 9,900원의 피자페스티발을 이용하여 외식을 했어요. 

  진주엠비씨네의 모습이예요. 진주엠비씨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주차도 편하고요. 그래서 진주 시내에서 영화를 보지 않고 진주 엠비씨네를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을 해 놓았어요. 몬스터 호텔2 입장을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장식 앞에서 사진을 찰칵 찍었어요. 

  영화관에서 빠지면 안되는 팝콘을 샀어요. 음료수 2개, 팝콘 대인 토토팝콘 7,000원짜리를 사서 입장시간까지 기다렸어요.

  드디어 입장!

  진주엠비씨네 7관에 입장을 했어요. 몬스터호텔2 3D도 있는데 진주엠비씨네는 3D는 되지 않네요. 3D로 보았으면 더 좋을 몬스터호텔2였어요.
  남편은 어린이영화를 보는 것을 힘들어해요. 작년 뽀로로 영화를 보러 갔을 때 잠을 잤어요. 그러나 이번 몬스터호텔2는 재미있었나 봐요. 한 번씩 웃네요.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은 뱀파이어예요. '드락'의 딸 109살 열혈맘 '마비스'도 뱀파이어예요. '마비스'는 인간인 '조니'와 결혼을 해요. 둘 사이에서 귀여운 아들 '데니스'가 태어나요.

  인간과 뱀파이어에서 태어난  '데니스'는 인간일까요? 뱀파이어일까요? 혼혈뱀파이어인 '데니스'는 몬스터가 아닌 인간의 모습에 가까워요.
  이 모습에 '드락'은 딸 '마비스'를 남편 '조니'와 함께 인간 세상으로 여행을 보내고 '데니스'의 뱀파이어 본능을 깨우기 위해 트레이닝을 시작해요. '드락'의 친구인 ‘프랭크’, ‘머레이’, ‘웨인’, ‘그리핀’, ‘블라비’과 함께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해요.
  하지만 '데니스'의 뱀파이어 본능은 살아나지 않아요. 이 사실을 알게된 딸 '마비스'는 '드락'에게 화를 내며 몬스터호텔을 떠나 인간 세상으로 가겠다고 해요.
  인간 세상으로 가기 전 마지막 파티를 할 때 '마비스'는 할아버지 뱀파이어를 초대해요. 할아버지 뱀파이어는 인간을 싫어해요. 그런 할아버지 뱀파이어였기에 손녀 '마비스'가 인간과 결혼을 하고, 증손자 '데니스'가 혼혈뱀파이어라는 사실을 모르세요. 
  고조할아버지 뱀파이어를 따르는 나쁜 뱀파이어서 '데니스'를 잡아가고, 데니스의 숨겨져있던 뱀파이어 본능이 되살아나며 가족간의 갈등은 잘 해결이 되어요. 
  
  영화를 보면서 딸아이와 아들 녀석이 재미있다고 웃네요. 
  아무 내용도 모르고 보러 간 영화인데 괜찮았어요. 아이들이 커서 엄마, 아빠와 영화를 보러 갔던 것을 기억할까요? 
  기억을 하지 못한다고 해도 그 때의 기분 좋았음은 마음에 남았으면 하네요. 가족끼리 함께 보기 좋은 몬스터호텔2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