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체험단으로 사용해 본 제품은 바로쿡 텀블러입니다. 따뜻한 음료를 좋아하는 저는 텀블러를 참 좋아합니다. 특히 겨울에 텀블러는 필수아이템입니다.

  텀블러 중에 발열텀블러가 있다는 사실을 이번 체험단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텀블러에 뜨거운 물이나 따뜻한 차를 담아가도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차가워져 버려서 이 부분에 있어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는데......

  저의 그런 아쉬움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발열텀블러 "바로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 제품명 : 발열텀블러 "바로카페"

  - 가격 : 29,000원

  - 특징 : 언제 어디서나 불없이 바로 조리하는 바로쿡! 발열텀블러, 휴대용 커피메이커 "바로카페"는 바로카페만 있으면 어디든 카페가 될 수 있습니다. 위험한 화기나 무거운 버너 없이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인체에 무해한 발열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 제조원 : (주)독도

  집에 바로쿡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상자에 안전하게 들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발열텀블러는 처음 사용해 보기에 마냥 신기하기만 했어요. 한 컵의 물만으로 어떤 음식이던 따뜻하게 데울 수 있다는 것에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졌어요.

  더구나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는 것이 눈길에 들어왔어요. 

  바로쿡 바로카페에 대한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바로카페 텀블러와 발열체가 함께 있어요. 이 발열체를 사용해서 텀블러를 따뜻하게 하는가 봐요.

  바로카페의 구성이예요. 발열체만 있다면 바로카페로 언제나 자유롭게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겠어요.

  바로카페의 밀폐 캡이예요. 실리콘 캡으로 캡의 안쪽에서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튼튼하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또한 밑부분의 실리콘링은 내용물이 유출되지 않도록 하는 밀폐는 물론 조리가 가능하도록 조리온도를 최대로 올려준다고 해요.

  발열외용기와 스테인레스 컵이예요.

  발열외용기는 플라스틱 외용기와 스텐내용기 사이의 적정공간을 발열체가 발열반응을 하며 온도상승을 극대회 시켜 준다고 해요.

  스테인레스 컵은 안전하며 위생적이고, 조리시 열전도율이 높은 소재로 입구가 넓어 세척이 간편한 디자인이네요.

  발열팩이예요. 이 작은 발열팩 하나로 따뜻한 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네요.

  바로쿡을 사용하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편리하답니다.

바로쿡 바로카페 보온텀블러 사용방법

1. 내용기와 외용기를 분리합니다.

2. 바로팩 포장을 뜯어 놓고 끝이 둥근 스틱으로 플라스틱 외용기 바닥까지 밀어 넣습니다.

3. 바로팩 포장에 있는 물선에 맞춰 계량한 40ml의 물을 발열팩 위에 천천히 부어줍니다.

4. 계량한 40ml의 물을 플라스틱 외용기에 부어줍니다. 그리고 발열이 시작되면 내용기에 음식물 조리를 준비합니다.

5. 바로팩에서 스팀이 나기 시작하면 스텐 용기를 플라스틱 외용기 안에 넣습니다. 

6. 뚜껑을 닫고 5~7분 정도 기다리시면 따뜻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로쿡에서 나온 제품들이 참 많네요. 바로카페로 낚시나 등산을 갔을 때 들고 가서 따뜻한 음료를 실컷 마셔야겠어요. 추운 겨울에 좋은 텀블러로 추천합니다.

 제품의 구성은 내용기(스테인레스), 외용기(트라이탄), 뚜껑(폴리프로필렌), 뚜껑패킹(실리콘), 발열제(생석회, 알루미늄)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제가 발열텀블러를 어떻게 사용했는지 사진으로 찍으려다가 물이 끓는 것이 신기해서 동영상으로 짧게 찍어보았어요. 

  발열외용기에 발열팩을 넣은 후 물을 조금 넣었더니 물이 끓기 시작했어요. 그 후에 스테인레스컵에 생수를 붓고 뚜껑을 닫았어요. 뚜껑을 닫은 후에 2분 뒤 커피믹스를 넣고 잘 저어주었더니 따뜻한 커피가 되었어요. 

  바로카페 텀블러추천해요.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어보았어요. 



 단, 발열이 시작되면 외용기가 매우 뜨거워지네요. 바로쿡 네오프렌커버를 함께 사용하면 그런 위험은 없답니다. 바로쿡 제품과 함께 네오프렌커버도 오네요.^^

 낚시를 가는 것을 좋아해요. 그 때마다 가스버너와 부탄가스를 챙겨가기 바쁜데 이제는 바로쿡 발열텀블러를 들고 가서 따뜻한 물을 만들어서 컵라면에 붓거나 커피를 마셔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