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을 주고 산 헬로카봇 골드렉스레스큐 장난감이랍니다.

 요즘 아들이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것이 바로 헬로카봇입니다. 그러다보니 헬로카봇 장난감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여태까지 산 헬로카봇 장난감도 참 많은데......

  이번에 구입을 한 제품은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 장난감입니다. 사실 딸아이의 칭찬선물로 딸아이가 가지고 싶어했습니다. 약속은 약속인지라 딸아이 것만 하나 샀는데......

  물건이 도착을 하고 아들 녀석이 난리가 났습니다. 정작 헬로카봇을 좋아하는 것은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누나의 것을 더욱 만지고 싶어했습니다. 에고고. 울 아들 눈에 눈물이 마를 날이 없나봅니다.^^

  - 장난감 이름 :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

  -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 가격 : 40,000원

  - 특징 : 마이티가드와 함께 구조대 임무를 수행하는 변신로봇장난감  

 아이들이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아이들 장난감을 살 때 가장 싼 방법이 바로 인터넷으로 가격을 비교해보고 사는 것이랍니다.

 드디어 개봉박두.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가 위풍당당하게 있습니다. 

 아들, 딸!

 엄마, 아빠의 등골브레이커가 바로 헬로카봇 장난감이 아닐까 싶단다.^^ 그래도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명품백 없어도 배가 부르단다.

 헬로카봇에서 출동하는 구조대 카봇 골드렉스 레스큐입니다. 색깔이 붉은 색 계열이여서 더욱 눈에 들어온답니다.

 헬로카봇은 순수 국내 기술로 기획, 개발한 변신자동차라고 합니다. 변신자동차이기에 자동차 모드와 로봇모드가 있답니다. 

  변신을 하기에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장난감이랍니다.

 두둥~

  드디어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단단하게 골드렉스가 묶여져 있습니다. 포장 자체가 단단하게 잘 되어있기에 인터넷으로 아이장난감을 주문해도 문제가 없답니다.

 박스에서 꺼내어서 로봇 모드일 때의 골드렉스의 모습이랍니다.

 여태까지 카봇 장난감과는 조금 다릅니다. 로봇이미지보다는 새의 이미지가 더 보이는 듯 합니다.

 자동차로 변신을 하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빨리 남편이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항상 헬로카봇 변신은 남편이 많이 시킨답니다. 저는 물주는 사주는 역할만 맡고 있답니다.

 로봇모드일 때 모습.

  개인적으로 저는 헬로카봇이 자동차 모드일때가 더욱 좋습니다.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의 사용연령은 37개월 이상입니다. 아들의 경우 4살 때 처음 헬로카봇을 접했습니다. 

 드디어 남편이 도착을 했습니다.

  이제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가 로봇모드에서 자동차 모드로 변신을 할 시간~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습니다. 

  변식을 하니 더욱 예쁘고 세련된 골드렉스 레스큐입니다. 다홍색과 오렌지색이 잘 어울립니다. 바퀴 또한 잘 굴러가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 자동차모드의 앞 모습입니다.

 칭찬스티커 100개를 모은 딸아이가 갖고 싶다고 하더니 결국 일주일만에 아들 녀석의 로봇 장식 자리로 골드렉스 레스큐는 넘어갔습니다.

  "산타할아버지께 크리스마스 선물 무엇을 달라고 할 거야?"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허걱!

  이번에는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라니.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는 10만원 정도 하는 헬로카봇 장난감인데...... 아들 엄마는 골드렉스 레스큐처럼 5만원이 넘지 않는 헬로카봇 장난감이 좋단다.

  엄마, 아빠 산타할아버지가 어느 정도 재력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아이들의 장난감을 사주면서 느끼고 있답니다.

  아들의 로봇장난감 사랑은 언제 끝이 날지 모르겠습니다.^^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를 키우신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