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는형님


- 아는형님 방송채널 : JTBC

- 아는형님 방송시간 : 토요일 오후 9시40분

  (2015년 1월 23일부터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 아는형님 방송기간 : 15.12.5~방송중

- 아는형님 시청률 : 1.4%

- 아는형님 cp : 여운혁

- 아는형님 pd : 오윤환

- 아는형님 출연진 : 강호동, 김세황, 이수근, 김영철, 서장훈, 민경훈, 황치열, 김희철


  요즘 재미있게 보는 아는형님이랍니다. 

  아는 형심의 기획의도는 인생을 살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질문들을 나이도, 출신도, 성격도, 외모도 전혀 다르지만 인생을 좀 살아본 아는 형님들이 모여 그들만의 방식으로 추측하고 실험하고 전해준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속 시원한 답을 주기 위해 벌이는 형님들의 고군분투 속에서 웃음을 주는 아는 형님!

  근본 없는 예능, B급 예능으로 그들은 보고만 있어도 웃게 해 줍니다. 생각이 필요없는 예능이여서 참 좋습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재미를 준답니다. 오윤환 피디가 편집을 얼마나 잘하는지. 편집의 힘이 느껴집니다. 

  종편으로 온 강호동. 예전 같지 않은 인기의 강호동씨. Jtbc로 온 후 다시 재미있어졌습니다. 아는형님의 구성이 좋아서 계속 웃으면서 볼 수 있답니다. 

  천재기타리스트 김세황. 아는형님에서는 병풍으로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김세황은 음악활동에만 전념을 하기 위해 아는형님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에서 화동은 많이 하지 않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는데......

  국보센터 서장훈. 콩트를 싫어하는 서장훈은 진지하게 설명을 하는데 그 모습이 웃음을 줍니다.

  예능대세 김영철. 쉴새없이 수다를 떨며 이수근과 찰떡궁합 콩트를 보입니다. 그의 지치지 않는 슈퍼파워 입담이 참 좋습니다.

  콩트 대가 이수근. 처음에는 의기소침한 모습이었으나 회가 거듭될수록 이수근만의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강호동 킬러 민경훈. 예상외로 웃음을 주는 쌈자남입니다. 어묵 많이 먹기에서 강호동을 이기는 반전의 모습을 보입니다. 예능은 처음이라 못할 줄 알았는데 너무 솔직하게 예능을 잘하시고 있습니다.

  우주대스타 김희철. 예능을 잘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미래형의 짧은 군더더기 없는 진행이 참 좋습니다.

  강호동 오른팔 황치열. 강호동의 새로운 오른팔로 예능에 적응해가고 있답니다.

  아는형님 7회 주제'진짜 17:1로 싸워서 이기는 게 가능한가요?'였습니다.

  1:6 형님 대결로 강호동은 허벅지 축구공 리프팅을 시작합니다. 이 대결은 강호동이 제일 잘한다고 적은 게임입니다.

  1번 주자인 우주대스타 김희철은  3개. 2번 주자인 천재기타리스트 병풍 김세황은 1개.

  3번 주자인 국보센터 서장훈. 5개 리프팅인 거인의 습격으로 아프고 창피한 몸개그를 선사합니다. 

  4번 주자인 손연재 빙의 김영철은 8개. 5번 주자인 강호동킬러 민경훈은 6개. 6번 주자인 축구선수 출신 이수근은 10개 리프팅으로 30개를 한 강호동에게 집니다. 

씨름 선수인 강호동씨가 오른쪽 축구리프팅을 잘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로써 강호동은 아는형님 중에서 허벅지 축구공 리프팅 신이 됩니다.

  김영철이 제시한 게임은 '나라별 수도 맞추기'입니다. 광속으로 수도를 맞추는 김영철. 5번 주자로 나온  천재기타리스트 김세황씨가 인도네시아의 수도를 맞추며 김영철은 화투로 등짝 맞기 벌칙을 받게 됩니다.

  군대탁구 민경훈이 제시한 게임은 '탁구 3점 먼저 이기기'입니다. 받아넘기면 당황을 하는 민경훈. 탁구 하나로 이렇게 웃길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군대탁구 민경훈은 탁구초보인 김희철에게 집니다.

  국보센터 서장훈이 제시한 게임은 '역사상식퀴즈'입니다. 장훈:무지렁이 연합팀으로 역사상식퀴즈가 진행됩니다. 무지렁이 연합팀은 정몽주를 정몽준으로 적을 정도이지만 서장훈을 이깁니다.

  진 것이 억울한 서장훈은 스타킹 쓰고 회전목마 타기 벌칙을 제시합니다. 이 문제도 진 서장훈. 서장훈은 스타킹을 쓰고 회전목마를 탑니다.


  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웃게 됩니다. 사실 무한도전을 좋아하는 무도빠인데 요즘은 무도보다 아는형님이 더 재미있습니다. 

혹시 그냥 웃고 싶은 분이 있다면 아는형님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 주부터는 아는형님 시간 변경을 한다고 합니다. 23일부터 히든싱어가 방송되었던 오후 11시로 옮겨집니다. 드라마 시청률 전쟁터를 피해 오후 11시로 시간이 변경되는데 사실 저는 살짝 고민을 해야겠습니다. '아는형님'이 끝나고 '마리텔'을 보았는데 다음주부터는 아는형님을 볼지 마리텔을 볼 지 고민을 해야 합니다. 


[해당 사진들은 모두 본문 이해를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모든 권리는 각 방송사에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