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과 제가 좋아하는 스시오블랙컨테이너.

  진주에 있는 가좌동 스시오블랙컨테이너에 다녀왔어요. 회초밥을 좋아하다보니 회초밥 뷔페에 가면 너무 행복하네요. 경상대 근처이다 보니 대학생들도 많이 있네요.

  일요일 오후 2시 30분에 진주 가좌동에 있는 스시오블랙컨테이너에 갔어요.

  피크인 점심 시간이 지나서 갔더니 우리와 2팀 정도만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나서 가서 아이들과 함께 구경을 하면서 먹을 것을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가격표이네요. 

  무제한으로 회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이 가격이 비싸게만 느껴지지 않네요.

  특히 3살 미만(36개월) 아이는 무료이네요. 4인 가족이 가니 4만 2천원 정도 되네요. 큰 마음을 먹고 갔어요. 사실 저희는 세 살 아들이 한 먹방을 하거든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평일 점심 추천해 드려요. 

  평일 런치 타임이 11시~17시까지이며 가격은 14,900원이예요. 평일 디너, 주말 런치, 디너 타임은 가격이 18,900원이예요.

 맛있는 회전회초밥이예요. 또 가격이 정해져 있어도 많이 먹는 사람에게는 부담이 없이 좋네요.

  진주 가좌동에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맛집이 있어서 좋아요. 특히 저처럼 회를 좋아하는 사람은 참 좋은 곳이네요.

 저희가 선택해서 먹은 초밥의 종류예요. 식성이 좋은 저희 부부이기에 종류가 다양하고 많네요.

  남편과 하나씩 먹었어요. 그러다보니 회초밥의 종류만 13개이네요.

  한 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두 번 먹은 초밥도 있답니다. 이렇게 사진을 정리하고 있으니 다시 가서 먹고 싶네요.

 무한회초밥과 달리 코너에 참치초밥이 있어요. 남편의 참치초밥을 가져와서 먹기 시작하네요.

  진주 가좌동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에는 창원과 다르게 멍게가 나와네요.

  앗싸! 멍게다. 멍게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옆에 있는 초장과 함께 접시에 담아왔어요.

 멍게의 솔향이 4월보다 많이 나는 것은 아니지만 그 향은 있네요. 멍게를 3접시나 먹었어요. 

  그런데 멍게를 먹고 나니 회초밥 위의 회를 음미할 수가 없네요. 

  아이쿵. 이래서 멍게가 있었나봐요. 멍게를 먹고 나니 바로 후식을 먹어야겠더라고요. 저번보다 회초밥을 많이 먹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작게 먹게 되네요.

 후식들의 모습이예요. 먹다보니 3시 30분이 넘었네요. 

  스시오 블랙 컨테이너에 우리만 남았네요. 점원도 휴식 시간인지 많이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사진을 실컷 찍을 수 있었어요.

 튀김요리예요.

  남편은 치킨이 맛있다고 하고, 아이들은 감자튀김이 좋다고 해요.

 남편이 접시에 담아온 치킨.

  꼭 뷔페에 가면 탕수육이나 치킨이 맛있어야 한다는 특이한 생각이 있어요. 그것이 맛있는 곳이 좋은 뷔페라고 말이예요. 여기의 치킨은 바삭바삭해서 두 접시나 꿀꺽.


  와플 기계와 토핑이 있네요. 배가 불러서 와플은 패스했어요.

  녹차 종류와 과일쥬스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두 번 먹었네요.

  마무리를 위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사이다 한 모금. 

  매번 맥심만 먹다 뷔페나 샐러드바에 가면 케이크와 함께 먹게 되는 아메리카노.

  평소에도 케이크나 단 것이 있다면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이제부터 디저트의 향연이 펼쳐진답니다.

  슈크림빵, 케익, 쿠키이네요.

 과일 종류는 수박, 파인애플, 오렌지, 모르는 것이 하나 있네요. 

  시간대가 다른 사람이 다간 뒤이니 과일이 어수선하게 되어 있네요.

  샐러드이네요.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요.

  저는 아들 녀석이 좋아하는 수박과 제가 좋아하는 리치를 담아 왔어요.

  저희가 먹은 양이랍니다.

  정말 많이 먹었네요. 더 먹었는데 두 번째 접시를 쌓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엄청난 먹방을 진주 스시오블랙컨테이너에서 자랑을 하고 왔네요.


 아이들 놀이방이 있네요. 딸아이는 자신의 양을 먹고 난 뒤에 놀이방으로 가서 놀기 바쁘네요. 그래서 엄마, 아빠가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는 평일 점심시간에 가서 먹어야겠어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깐요. 진주가좌동에 무한회초밥인 스시오블랙컨테이너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 곳은 진주맛집으로 인정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