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치즈인더트랩

  - 편성 : tvn 월, 화 오후 11:00

  - 치즈인더트랩 시청률 : 7.1%

  - 치즈인더트랩 제작진 : 연출 이윤정 / 극본 김남희, 고선희

  - 치즈인더트랩 몇부작 : 16부작

  - 치즈인더트랩 출연진 :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손병호, 안길강, 윤복인, 김희찬, 이우동, 김기방, 문지윤, 오희준, 지윤호, 윤지원, 차주영, 윤예주, 김혜지, 고현

  우연히 tvn에서 보게된 치즈인더트랩.

  11시가 되기 전에 자는 편인데 치즈인더트랩 때문에 12시가 넘어야 잠이 들고 있는 요즘입니다. 육룡이나르샤를 보는 것으로 월, 화요일날 낙이었는데 이제 치즈인더트랩까지 심쿵거리며 보게 되었습니다.

  ′날 힘들게하는 모든 상황 뒤엔 늘 선배가 있었다′

  술을 마시고 휴학을 할 것이라는 홍설(김고은). 홍설이 휴학을 하려는 이유는 바로 유정선배(박해진) 때문. 1년 전 열린 개강파티에서부터 둘은 꼬인 사이가 됩니다.

 1년 전 개강파티.

  유정은 복학을 해서 개강파티에 참석을 합니다. 유정은 잘생긴 외모와 친절한 매너로 학과 친구들, 여자후배들까지 모두 유정을 좋아합니다. 홍설은 개강파티 첫 날 유정의 이중성에 대해서 알게 됩니다. 

  과대표인 상철은 개강파티 회비를 걷습니다. 개강파티 회비를 걷은 상철은 그 회비를 자신의 주머니로 빼돌립니다. 그런데 상철의 그런 행동은 학교 게시판에 올라왔습니다. 상철이 회비를 빼돌리는 모습을 화장실을 가다가 홍설이 보게 됩니다. 상철은 홍설이 학교 게시판에 올렸다고 생각하고 홍설에게 따집니다. 

  상철의 따지는 모습에 유정은 상철을 말립니다. 사실 상철이 과비를 빼돌리는 모습은 홍설만 본 것이 아닙니다. 그 계단 밑에 유정도 서 있었기 때문입니다.

 홍설은 자신이 게시판에 글을 써지 않았으니 그 글은 유정이 썼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유정을 의심한 탓에 과사람들은 홍설을 좋지 않게 봅니다. 특히 유정을 좋아하는 남주연은 홍설을 괴롭힙니다.

  그런데 유정은 홍설에게 다정합니다. 커피를 많이 마신다며 딸기 스무디를 주고 인사도 다정하게 받아줍니다. 유정의 다정한 행동에 남주연은 더욱 화가 나 홍설을 괴롭힙니다. 홍설은 유정이 교묘하게 다른 사람을 이용해 자신을 괴롭히는 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유정을 피해다닙니다. 

  남주연은 심지어 홍설에서 강의 시간이 바뀐 것도 이야기해 주지 않습니다. 

  학교가 힘들어진 홍설은 장학금도 받지 못해 휴학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홍설이 전액장학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세상에. 유정이 낸 레포트가 사라지면서 졸지에 홍설은 수석이 된 것입니다. 유정의 괴롭힘에 휴학을 결심했지만 전액장학금의 유혹에 홍설은 다시 학교로 온 것입니다. 

  학교로 돌아왔더니 유정이 홍설에게 너무 잘 해 줍니다. 같이 밥을 먹자고 하며 많은 도움을 줍니다. 홍설은 유정의 행동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우연하게 보게 된 치즈인더트랩. 참 재미있네요. 그래서 기억에 남을 수 있게 치즈인더트랩 1회 다시보기 포스팅을 적어보자는 마음을 먹어놓고는 이제야 치즈인터트랩 1회 포스팅을 적을 수 있었답니다. TV다시보기 포스팅은 아무나 작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아마 치즈인더트랩 1회 포스팅을 끝으로 치즈인더트랩에 관한 포스팅을 더 적지 않겠지만 저는 치즈인더트랩 본방을 사수하는 시청자랍니다.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해당 사진들은 모두 본문 이해를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모든 권리는 각 방송사에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