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휴롬사은품으로 받은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을 더욱 간편하게 활용해 보았어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 구이를 광파오븐을 활용하여서 만들었어요. 정말 쉽고 간단해서 남편과 아이들에게 인기짱이랍니다. 광파오븐이 생긴 뒤로 닭가슴살구이를 많이 또 자주 하게 되네요.

재료 : 하림 닭가슴살 1봉지, 후추 약간

 1. 마트에 가서 IFF 가슴살을 사 왔어요. 가격은 8,500원이었어요. 여자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가슴살이 5조각이 들어있네요.

 2. 꽁꽁 얼어있는 닭가슴살에 후추를 뿌렸어요. 후추만 뿌려서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네요. 광파오븐으로 통닭구이를 만들었을 때는 우유에도 담그고, 마늘즙도 올렸는데 조금 비린 맛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가슴살구이는 그런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3. 꽁꽁 얼어있는 닭가슴살을 10분간 해동시켜주었어요.

 4. 해동된 닭가슴살을 225도씨에서 40분간 가열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5. 완성이 되었어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광파오븐에 해서 먹기에는 닭가슴살구이가 최고인 듯 해요. 다이어트를 하는 남편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고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니깐요.

 6. 더욱 맛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남편과 아이들이 배고프다면 1조각을 자르자 마자 가져가 버리네요. 이런. 평강줌마가 파워블로거가 될 것이라는데 도움을 주지 않네요.

앞으로도 종종 닭가슴살구이를 해 먹을 것 같아요.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으면 일품이랍니다. 닭껍질이 없어서 닭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하림 닭가슴살구이를 추천해요. 생활이 다이어트라고 말하는 남편을 위해서 내일도 닭가슴살구이 3조각을 돌려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