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앗싸! 재미삼아 2013년 12월말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기록을 남길 필요가 있는데 다이어리보다 컴퓨터가 더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개인블로그를 하나 만들었어요.
석 달동안 방문자는 매일로 통계내면 100명 정도. 정말작은 숫자이지요? 포스팅 수는 60개 정도.

매일매일 꾸준히 포스팅하자고 하고서는 실제로는 본업에 바빠서 그렇게 하지 못 하네요. 하지만 별 것 아닌 제 블로그에 매일 그렇게 들어오는 것이 어디인가요?
블로그에 광고를 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2월 9일날 애드센스 2차 승인까지 끝이 났어요.

처음에는 잘 몰라서 상단과 하단에 광고를 달고 있다가 2월 중순 본문 상단 2개를 달았어요. 그 때부터 수익이 조금 높게 나오네요.

드디어 오늘! 구글애드센스 수익 10달러를 달성했어요. 너무 신기하네요.

애드센스를 단 한 달 동안 배운 것도 많았어요. 포스팅시에 그냥 주저리 주저리 적는 것보다 키워드와 주제를 생각하고 적는다면 더 많은 방문자. 클릭,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아마 이 포스팅은 상위를 차지하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저에게 있어서 10달러가 된 의미있는 날이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서 올려요.

저처럼 초보이신 모든 블로거님들! 모두 힘내도록 해요. 파워블로거들도 우리와 같은 시기가 있었을 것이예요. 자신의 공간도 블로그로 재미있게 만들고 일석이조로 블로그 수익도 얻어보아요.

다음에 20달러가 되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10달러까지 되기가 35일 걸렸어요. 20달러가 될 때에는 그보다 더 적은 기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