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블로거머니 올리뷰 체험단으로 솔직하게 적은 사용후기입니다.

- 제품명 : 참조은머드 천연머드 그린펄 미네랄 수제미용비누
- 용량 : 120g
- 가격 : 19,000원
- 구입처 : 참조은머드 쇼핑몰(링크)

  (네이버에서 참조은머드로 검색하시면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효능 및 효과
  1. 천연머드 속의 미네랄이 분리하여 미세입자로 숙성, 함유시킨 고기능 미용비누입니다.
  2. 피지+각잘제거+문제성피부 전용비누입니다.
  3. 강렬한 세정력+보습+화장을 지우는 미용비누입니다.
  4. 블랙헤드를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 주요성분 : 천연머드 / 미네랄 (광물질)외 25종
- 제조원 : (주)코스팜바이오
- 제조의뢰사 : 참조은머드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분홍색 상자가 인상적입니다.

그린펄 천연머드 미네랄 수제미용비누는 남해바다속에서 발굴한 청정 해저천연머드 그린펄을 미세입자공법과 발효숙성기술로 만든 고순도, 고기능 천연미네랄 수제미용비누라고 합니다.
그린펄은 자극이 없는 천연비누로 모근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천연머드 그린펄 미네랄 수제미용비누 사용방법은 비누거품을 충분히 낸 후 원하는 부위에 화장을 하듯이 꼼꼼하게 바르시고 2~3분 이상 부드럽게 마사자한 후 씻어내면 된다고 합니다.
조금 있다가 그린펄 미네랄 수제미용비누로 코 블랙헤드를 없애려고 합니다.
참조은머드 그린펄 천연머드 미네랄 수제미용비누를 꺼내보았습니다. 투명한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참조은머드 스킨케어 그린펄 수제미용비누는 강력한 세정력(피지, 각질 제거), 보습기능(천연미네랄, 영양공급), 저자극 천연수제미용비누, 블랙헤드제거(모공청소), 불순물 제거(과다피지 제거)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블랙헤드제거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제 참조은머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더 많이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요즘 회사일이 많았더니 피부가 지쳐보이고 블랙헤드도 모공도 많이 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참조은머드 그린펄 수제미용비누를 사용 후 사진이랍니다. 피부의 색도 밝아지고 블랙헤드도 작게 보입니다. 
참조은머드 스킨케어 그린펄 수제미용비누는 거품이 잘 납니다. 거품이 잘 나는 수제비누를 좋아하는 남편이 더욱 좋아합니다.
어제 참조은머드 그린펄 수제미용비누를 사용하고 잤는데 뒷 날 세수할 때 효과를 느꼈답니다.
피부가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답니다. 어 남편에게 양보하기로 했는데 양보하기 싫어지는 것은 왜 일까요?
참조은머드 그린펄 수제미용비누는 블랙헤드 와 모공을 깨끗하게 하는 것에 좋은데..... 가격이 19,000원이라서 가격이 좀 있는 편이랍니다. 가격 부담이 없다면 계속 사용하고 싶은 수제미용비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