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가 좋아하는 블로거머니 올리뷰로 참여한  참조은머드 스킨닥터머드의 솔직 체험 후기랍니다.
- 제품명 : 스킨닥터머드
- 용량 : 50g
- 가격 : 22,000원
- 구입처 : 네이버에서 "참조은머드" 검색, 참조은머드 1+1 이벤트 중
- 특징
1. 한국의 남해바다속에서 발굴한 청정 해저천연머드가 98% 이상 함유된 천연머드팩입니다.
2. 인체에 유익한 수많은 천연미네랄과 유기성분, 희토류 등 다양한 유용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입자가 매우 곱고 발림성과 흡착력이 뛰어납니다.
4. 피부와 모공의 과잉피지와 불순물,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해 줍니다.
피부고민의 종결자 천연미네랄덩어리 스킨닥터머드 천연머드팩이라고 합니다.
팩 사용 후 10~15분이 지나면 완전히 건조되고 40~50분 후면 피지와 불순물이 완전히 배출된다고 합니다.

모든 문제성 피부는 피부와 모공의 피지와 분순물이 제때 나오지 못하여 발생한다고 합니다.

코피지제거에 효과가 있는 참조은머드 스킨닥터머드 천연머드팩은 고도의 숙성기술로 천연머드 특유의 강렬한 삼투압현상을 만들어 피부와 모공의 과잉피지와 불순물, 노폐물을 확실히 뽑아낸다고 합니다.
참조은머드 스킨닥터머드는 전성분에 화학방부제나 향료, 계면 활성제 등이 전혀 없는 천연성분과 영양덩어리로 냉장보관을 원칙으로 합니다.
[참조은머드 스킨닥터머드 사용방법]
세안 후 얼굴이나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르고 건조시킨 후 미온수로 닦아내시면 됩니다.
사용시간은 30~60분으로 사용횟수의 제한이 없으며 민감성 피부는 자율조정, 전신사용시 미온수에 몸을ㄹ 덮힌 후 20분 내외 지속적으로 온 몸을 마사지하면 됩니다.
이제 제품을 한 번 사용해보아야겠습니다.
천연머드팩이어서 기대가 됩니다. 스킨닥터머드를 짰습니다. 마치 머드 같습니다. 냄새도 머드 냄새가 납니다.
함께 들어있던 붓을 이용하여 스킨닥터머드를 섞었습니다. 부드럽게 펴 바르면 될 듯 합니다.
얼굴에 참조은머드 스킨닥터머드를 발랐습니다. 일요일 저녁 쉬면서 머드팩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긴이 지닐수록 천연머드가 말라갑니다. 
신기한 것은 말라가면서 코에 많은 블랙헤드가 위로 나옵니다. 코 피지제거에 너무 효과적입니다.
천연머드가 말라가면서 얼굴이 땡겨짐을 느낍니다.
50분이 지나니 스킨닥터머드가 거의 다 말랐습니다. 깨끗하게 세안을 했습니다.
얼굴 피지제거가 엄청 됩니다. 팩을 하는 시긴이 50분이고 천연머드팩이라 머드 냄새가 나지만 확실히 피부에 변화가 있습니다.
피지제거가 되어서 코부분이 깨끗해보입니다. 일주일에 꼭 한 번씩 참조은머드 스킨닥터머드로 피지도 제거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를 가꾸어가야겠습니다.
피부 피부미인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