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과 즐겁게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를 만들어서 추억으로 남겨두기 위해서 포스팅 남겨요.

백설공주와 마법지팡이 뮤지컬을 보러 갔어요. 
뮤지컬을 보러온 가족들에게 어린이집에서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만들기 재료를 주었어요. 

크리스마스 꾸미기 선물의 구성이예요. 알찬 구성에 참 좋았어요. 이제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크리스마스트리에 꽂을 장식품이예요. 트리 장식품을 따로따로 사는 것이 아니라 세트로 있으니 참 편하네요.

트리예요. 간단하게 나와있는 펼치기만 하는 되네요.

산타가면 만들기예요.
산타만들기는 3세 이상이면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쉽게 뜯을 수 있고 간단하게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드는 법, 크리스마스 편지지, 색칠하기, 크리스마스에 대한 정보가 있네요.

아이의 머리 크기에 맞게 산타모자가 있네요.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산타할아버지의 유래]
4세기경 터키에 평소에 착한 일을 하던 주교 성 니콜라우스가 아무도 모르게 가난했던 세 자매를 위해 돈 주머니를 굴뚝으로 떨어트렸고 돈주머니는 신기하게도 벽에 걸어 둔 양말 속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돈주머니를 받은 세 자매는 모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니콜라우스 주교의 이 이야기가 후세에 전해져 니콜라스 축일에 선물을 주고 자선을 베푸는 관습으로 발전하였답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크리스마스 인사]
- 미국 : 메리크리스마스
- 중국 : 솅탄 쿠와일러
- 일본 : 메리 구리스마스
- 프랑스 : 조이유 노엘
- 브라질 : 펠리스 나딸
- 스페인 : 펠리스 나비닷
- 이탈리아 : 부옹 바딸리

크리스마스 색칠놀이가 있네요. 딸아이는 엄마, 아빠에게 색칠을 해서 선물로 주네요. 착한 딸이 예쁘게 색칠을 해서 카드로 접어서 주네요.

아이와 함께 쉽게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네요.

자, 이제부터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만들기를 시작해 볼까요?

크리스마스 미니트리가 설 수 있도록 지지대를 설치해요.
지지대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운 후 잎부분을 펴 주세요.

하나씩 다 펼쳤더니 멋진 트리가 되었어요.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만들기에는 어떤 장식품이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알차게 트리 장식품이 있네요. 산타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완성된 크리스마스 미니트리예요.
아이들과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하나로 집안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미트에 가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더니 아들이 말하네요.
"우리도 어제도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었거든."
아들의 말을 들으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만들어서 거실을 장식하길 잘했네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