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 주고 산 아이마스크 핀홀안경입니다.
7살 딸아이의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습니다. 모두다 좋았는데 시력이 0.3이 나왔습니다.
아빠를 닮아서 눈이 나쁜가 봅니다. 그래서 안경을 써야했답니다.
최대한 안경을 늦게 착용했으면 했습니다. 그러나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래서 안과에 갔습니다.
안과에서 시력을 측정하니 0.3이 나왔습니다. 에고고. 안경처방전을 받고 안경점에 가서 안경을 맞추었습니다.
- 제품명 : 뉴아이마스크 핀홀안경
- 소재 : PC+PP
- 사이즈 : 프리사이즈
- A/S연락처 : (주)천년넷 / 1688-8330
- 제조사 : YJ.Trader Company
- 수입사 : (주)지엔일렉
- 핀홀안경 가격 : 33,860원
- 핀홀안경 특징 : 5핀홀 기능성안경 눈건강 시력보호
아이의 시력이 더 떨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핀홀안경을 구매했습니다.
뽁뽁이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을 했습니다.
핀홀랑경은 안경의 도수가 없이 잘 보이고 눈의 조절력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성안경이라고 합니다.
아이마스크 핀헐랑경은 근시, 원시, 난시, 도수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핀홀원리의 눈 체조를 통해 시력이 더이상 니빠지지 않도록 도와주며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시력교정용안경으로 구멍이 5개 나 있습니다. 5개의 구멍로 눈운동을 한다고 힙니다.
핀홀안경을 착용한다고 해서 시력이 좋아지는 것이 이니라고 합니다. 다만 눈운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신기한 것은 도수기 없는 안경인데 사물이 잘 보인답니다. 이것은 바로 바늘구멍사진기 원리와 같은 원리라고 합니다.
딸아이에게 하루에 20분씩 핀홀안경을 착용하고 있으라고 했어요. 아이는 어색한가 봅니다. 엄마가 보고 있지 않으면 벗어버립니다.
핀홀란경이 어린이용이 없디보니 조금 큰가 봅니가. 그래도 안구운동으로 조금이나마 시력이 떨어지지 읺았으면 합니다.
딸 꾸준하게 핀홀안경을 착용해서 조금이라도 시력교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