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으로 딸아이의 크리스마스선물로 출동슈퍼윙스 프리미엄 멜로디 쇼핑카트 장난감을 샀답니다.
- 제품명 : 출동슈퍼윙스 프리미엄 멜로디 쇼핑카트
- 장난감 가격 : 26,700원 +배송료 2,500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에서 소개된 출동슈퍼윙스 프리미엄 멜로디 쇼핑카트 장난감을 본 딸이 산타할아버지에게 빌었어요.
  "산타할아버지, 미미웨딩침실가방이 없다면 슈퍼윙스 쇼핑카트를 사 주세요."
  홈플러스에 있는 것을 보았는데..... 딸아이와 홈플러스에 갔기 때문에 눈 앞에서 사올 수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사기로 했답니다.  미미웨딩침실가방을 사려고 하니 인터넷에 품절이네요.
  산타할아버지가 아빠라는 사실을 안 들키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살려고 한 것인데. 암튼 캐리와장난감 친구들을 본 딸이 산타할아버지께 받고 싶은 두 번째 선물이 슈퍼윙스 쇼핑카트였어요.
  3일 전에 도착한 장난감을 오늘에서야 열었어요.
  출동스퍼윙스 쇼핑카트는 핑크색으로 엄청 귀엽고 컸답니다. 딸아이가 받자마자 엄청 크다며 좋아하네요. 쇼핑카트이다 보니 크기가 있답니다. 아이가 재미있게 끌고 다닐 수 있네요.
  출동스퍼윙스 프리미엄 멜로디 쇼핑카트의 구성품이예요.
  바구니, 과일바구니, 싹둑놀이 음식들, 카트 꾸미기 스티커, 주전자, 냄비, 찻잔과 찻잔 받침대, 칼, 도마, 포크, 스푼, 뒤집개가 들어있어요.
  바구니를 쇼핑카트에 쏙 넣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해요.

  슈퍼윙스 쇼핑카트 모습은 이리러 핑크색으로 귀여워서 끌고 다니기 편하답니다.
쇼핑카트에 버튼을 누르면 12곡의 동요멜로디가 나와요. 핸들 손잡이 중앙부분의 멜로디 버튼을 누르면 12곡의 동요멜로디가 나오네요. 동요멜로디와 함께 쇼핑카트를 끌면서 동생과 소꿉놀이를 하네요.

  단 건전지는 별도구매를 해야 한다고 해요. 그 점은 조금 불편하네요.

  슈퍼윙스 쇼핑카트에는 2장의 스티커가 있어요. 산타할아버지께 크리스마스 아침에 선물을 받자마자 스티커를 붙이며 쇼핑카트를 꾸미며 재미있어하네요.
  6개의 싹둑놀이 썰기놀이를 할 수 있어요. 헴버거를 만드는 것을 특히 좋아하네요. 아들은 마이티가드 칼로 야채를 싹뚝 썰고 있네요.
  피크닉 바구니예요. 쇼핑카트에 쏘옥 들어가서 정리하기도 편하고 가볍게 가져가기도 좋네요.
  외출시에 피크닉 바구니에 소꿉놀이를 넣어서 가져가도 좋을 듯 해요.
  소꿉놀이 찻잔, 냄비, 주전자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썰기도구도 있답니다.
  소꿉놀이에서 가장 편한 역할이 아기여서 아들은 아빠를, 딸은 엄마를, 저는 아기를 했어요.
  카트놀이와 소꿉놀이를 엄청해 주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답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신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