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말을 드래곤볼 제노버스2로 달리느라 정신이 없네요. 위닝 2017은 패치하는 도중 오류가 나서 다 날려먹고 우울한 마음에 다시 시작하는데 스트레스만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역시 드래곤볼 제노버스는 시원한 맛에 합니다. 다만 다시 퀘스트를 깨느라 반복으로 인한 지루함은 감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나리오는 나메크성에 가서 프리더를 만나기 직전에 기뉴특전대입니다. 원작에서도 상당히 쇼킹한 장면을 많이 연출했고 그 강하다고 생각했던 베지터가 리쿰이라는 쩌리한테 두들겨 맞죠.

  더욱이 전투력에 대해서 상당히 비중이 높아서 전투력을 분석하여  보는 맛을 느끼게 했던 시나리오가 되겠습니다.

  762년. ㅋㅋ 

  아무 의미 없습니다.

  베지터가 지스라는 놈하고 등장하네요.

ㅋㅋ 삼류 캐릭터 느낌의 붉은 마그마 지스라고 소개를 합니다.

  ㅋ흑 베지터가 기뉴와 바디체인지 되었네요. 역시 원작이 흐트러 진 것이 바로 느껴집니다.

  오~ 전투력 35000의 리쿰. 얘도 약간 뇌와 몸이 근육으로 되어 있는 캐릭터입니다.

  전 우주 최고의 스피드 바타. 그럼 프리더는? 슬슬 함정이 생기기 시작하죠.

  붉은 마그마..... 지스

  초능력의 굴드. 전투력은 가장 약한 18000정도라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전투력 120000의 기뉴!!! 강하지만 포즈에 집착하는 x라이 입니다.

  기뉴 특전대.

  기뉴를 제외한 4명을 이기면 됩니다.

  난이도가 약간 상승했는지 이 녀석들은 상당히 회피를 잘 하네요.

  하지만 트레이너 앞에 무릎을 꿇고

  쓰러진 놈들이 부활하면서 덤벼듭니다.

  아~ 추하다. 어떻게 저렇게 엉덩이 쪽이 잘 뜯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파이팅 울트라...

  커흑

  전투력 180000의 손오공의 어택 한방에 골로 갑니다. 저 당시 등장한 손오공의 전투력이 5000이라고 만만히 보았는데 모든 것을 숨기고 순간적으로 폭발을 시키는 손오공

  또 저놈의 엉덩이가

  남은 두놈을 처리하려고 하는데

  타레스의 등장.

  신성수를 건네줍니다.

  오~ 과연 전투력이 얼마나 상승했는지 궁금하네요.

  트랭크스가 웬 스카우터를 차지하지?

  기뉴와 체인지된 바보. 아빠인 베지터도 문제를 일으키고 그 아들도 문제를 키우는 수능형 부자입니다.

  트랭크스 이 병x아~

  트랭크스의 실수라고 쓰고 트랭크스 바보라고 읽고 싶네요.

  일단 맞자!

  진짜 트랭크스의 등장.

  바보!

  기뉴가 들어간 트랭크스를 이기면 강한 손오공과 몸을 바꾸기 위해 바디 체인지를 구사하는 기뉴

  저 따위 몰골로 살기 싫은 트랭크스는 최선을 다해 다시 몸을 교환합니다.

  원래의 기뉴로 돌아온 기뉴.

  바디 체인지. 손오공과 결국은 바뀌게 됩니다.

  손오공과 타레스가 한편이 되어 주인공들과 싸우게 됩니다.

  일단 밟자.

  둘다 이기면 원작처럼 손오공과 기뉴를 원래대로 돌리는 시나리오대로 전개가 되고

  주인공과 기뉴를 체인지할 때

  주위에 있는 개구리를 던집니다.

  개구리가 중간에 개입되어 기뉴가 개구리가 되고 개구리가 기뉴가 됩니다. (ㅋ 원작을 모르시면 정말 헷갈리실 것 같네요)

  이젠 다음에는 프리더로 갑니다. 제일 재미있었던 원작의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