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주에 모다아울렛과 롯데몰이 생겨서 너무 편하네요. 특히 진주혁신도시 롯데몰은 가까워서 더욱 좋아요. 그런데 진주롯데몰에 아들이 더 좋아하는 장소가 하나 있어요.

진주롯데아울렛에 이런 장소가...
모르고 지나갈 수 있어요. 진주롯데아울렛을 검색하다가 8층 옥상에 롯데공룡체험학습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아이에게 롯데시네마에 가기 전에 이 곳이 있다고 보여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특히 공룡을 좋아하는 아들이 보더니 꼭 보러가지고 하네요.

금요일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 난 후 점심시간이 어중간해서 8층 옥상 롯데공룡체험학습장에 갔어요. 사실 말이 롯데공룡체험학습장이니 공룡에 대한 것은 많이 없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어서 엄청 좋아하네요.

진주롯데아울렛에서 8층 옥상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로 꾸며 놓았어요.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많답니다. 아이들이 진주몰 옥상 잔디밭을 뛰어노는 동안 잠시 쉬었답니다.
겨울인데도 저희가 진주롯데아울렛에 간 날은 춥지 않아서 밖에서 신나게 놀기 좋았어요. 
평일이라 옥상8층에서 뛰어노는 가족이 한 팀 밖에 없네요. 
점심을 먹으러 가기 전에 신나게 놀았답니다. 열심히 뛰어다녀서일까요?
진주롯데아울렛 스시오블랙컨테이너에서 점심을 먹는데 아이들이 너무 잘 먹네요. 진주롯데아울렛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에 더 많이 알고 싶으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주롯데아울렛 스시오블랙컨테이너]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 티라노사우르스에 대해 공부했어요.
티라노사우르스는 '폭군 도마뱀'이라는 뜻으로, 지구상에 살았던 육식공룡 중 가장 무섭고 사나운 공룡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이 공룡은 스테고사우루스랍니다.
스테고사우루스는 '지붕 도마뱀'이리는 뜻으로, '스테고'란 등줄기를 따라나 있는 골판을 가리키는 말이라고 합니다.
트리케라톱스입니다.
트리케라톱스는 머리에 세 개의 뿔과 넓은 프릴을 가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육식공룡 중 머리가 가장 큰 것에 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20분 동안 진주롯데아울렛 8층 옥상 롯데공룡체험학습장에서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포근한 날씨 속에 추위도 잊고 달리기를 했네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옥상에 공룡 조형물을 가져다 놓은 것이 참 좋은 아이디어이네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를 두신 부모님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