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린이집 선생님 도시락을 준비할 때마다 무엇을 넣으면 예쁠까 찾게 되네요.
그러다 찾은 것이 바로 감자말이새우이네요.
  - 구매한 곳 : 옥션
  - 구매제품 : 냉동감자말이 새우 300g(감자말이새우는 200g과 300g으로 무게가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조금 큰 것이 좋아서 300g을 샀어요.)
  - 가격 : 1개 4,500원/배송료 3,000원(제품보다 배송료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래서 2개를 샀어요.)
  - 배송기간 : 오후에 구매를 해서 2일 걸렸어요.

아이스박스에 담겨져서 왔어요.
아이스박스에 담겨오니 믿음이 가네요.

아이스박스를 열었더니 감자말이새우 10마리가 1팩에 예쁘게 들어 있네요.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 식품의 유형 : 수산물 가공품(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 식품)
  - 원재료 및 함량 : 감자 60.1%, 도미살 18.9%, 새우 18.3%, 도미살, 타피오카 전분, 소금, 마늘, 설탕, 대두유, 후추
  - 원산지 : 베트남
  - 유통기한 : 제조년일부터 24개월까지
  - 보관상 주의 : 냉동보관 영하 18°c 보관
  - 해동방법 : 별도의 해동이 필요없습니다.
  - 조리방법 : 160~170°c 기름에서 4~5분 정도 튀겨서 드십시오.
  - 조리시 주의사항 : 조리시 자리를 뜨지 마시고, 조리과정을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양만큼 꺼내어 사용하신 후 남은 제품은 냉동실에 바로 보관하십시오.

조리 방법에 따라 튀기기만 하니 예쁘게 감자말이새우가 완성이 되네요.
간단하면서 쉽게 만들어져서 편리한 도시락 반찬이네요.
선생님 도시락을 준비할 때 반찬 하나는 해결되었어요.
남편 술안주로도 좋은 감자말이 새우 한 번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