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10살 딸아이가 물사마귀가 나서 물사마귀 제거를 위해서 마산 댓거리 해운동 BNS피부과의원에 다녀왔어요.
  2주 동안 베아로반 연고 잘 바르자.
  "엄마, 나 등에 뭐가 났어."
  "등? 한 번 보자."
  에고고. 아들이 물사마귀로 진주 피부과 2번, 마산 피부과 1번을 다녀서 이제 물사마귀가 나지 않네요.

  딸아이도 물사마귀가 생긴 것 같아서 마산 댓거리에 있는 비앤에스 피부과에 갔어요.

 아들이 물사마귀 많이 났을 때 섬세하게 다 뽑아주셨거든요. 그 뒤로 피부과는 이 곳을 다니고 있어요. 저희와 잘 맞는 피부과이네요.
  오후 2시에 도착을 하니 다행히 저희가 두 번째 손님이네요. 그 뒤로 손님이 많이 와서 빨리 서두른 것이 다행이네요.
  벽에 걸린 피부과 홍보물이 유혹을 하네요.
  엄마더 피부과 다니며 피부 관리 받고 싶어. 매번 아이들 때문에 피부과에 올 때마다 유혹이 나를 붙잡네요.
  엄마는 직장과 육아로 바빠서 피부 관리할 시간이 없지. 마스크팩으로 만족하자.
  딸아이 물사마귀를 4개 떼어내었어요. 4학년 아이인데 무섭다고 우네요. 물사마귀 제거 전에 울어서 의사선생님이 떼어낸 물사마귀를 보여주며 달래주셨어요.

  물사마귀 제거칼로 간단하게 제거를 해 주세요.
  물사마귀 원인은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생긴다고 하던데. 울무를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

  아들의 경우 물사마귀 때문에 페디오와트를 먹었는데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물사마귀가 난 아들을 보니 떼어내는 것이 최고이네요.
  물사마귀 제거 후 제거한 자리에 하루 2번 베아로반 연고를 2주 동안 바르라고 하네요. 
  열심히 발라서 더 물사마귀는 나지 말자.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 보습크림도 하나 사 왔네요.

  물사마귀 수술(?) 치료비가 11,200원이 나왔어요. 실비보험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서 진료영수증도 받아와서 보험청구를 했어요.

  과연 피부과 물사마귀도 보험 실비를 받을 수 있을까요?
  11,200원을 내었는데 보험으로 받은 것은 1,200원이네요. 5,000원이 공제되고 다 받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작네요.

  물사마귀는 전염성 물렁종(B081)으로 나오네요.

  저의 경우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에서 물사마귀 치료는 질병통원실손의료비로 보험금을 작게나마 받을 수 있네요.

  남편에게 이야기를 하니 1,200원 받으려고 신청을 했냐고 말했지만 다음에도 물사마귀가 나면 저는 귀찮더라도 신청할래요.

  딸, 다음에는 물사마귀 나지 마렴.

- 아기물사마귀, 페디오와트 율무영양제섭취
- 찬바람 알레르기, 비앤에스 피부과 방문한 날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