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식을 하는 사람으로서 지금 오는 우편물은 정말 반갑지요. 배당금이 준다고 알려주는 소식에 우편물이 많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요.


어? 빙그레 배당금!
빙그레에서는 배당금을 줄 것이라고 전혀 생각도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더 기분이 좋은가 봐요. 한 주에 1,250원! 이렇게 많이 주는 줄 몰랐네요.
어제 확인을 해 보니 6350원이 들어왔어요. 세금을 빼고 들어와서 그런가 봐요. 세금을 빼도 배당금은 공돈인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빙그레 주식은 작년 여름이 한 번 이익을 보고 다시 재매수했어요. 재매수한 주식이 여름이 끝나갈 때 사서 아직까지 마이너스예요. 그 때가 주가가 높을 때였어요. 한 번 팔고 다시 샀거든요. 하지만 다시 여름이 오면 빙그레 주식이 오를 것이라 봐요. 지금부터 9만원 초반 대로 차곡 차곡 쌓아야겠어요.

 

아줌마이자 빙그레 주식을 단 6주 보유한 소액주주로 빙그레 주요 제품을 알아보았어요. 유제품 종류로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가 있고, 아이스크림 제품으로는 더위사냥, 투게더, 메타콘, 메로나가 있네요.

3월인데도 벌써 날씨가 예사롭지 않네요. 오늘은 얼마나 더울지. 날씨가 더워지면 빙그레 주식이 빙그레 웃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