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포스팅은 2014년 5월에 적었습니다. 

  그렇게 놓아두고 있다가 1년 반이 지난 지금 다시 블로거머니에 대해서 한 번 포스팅을 해 보자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블로거머니에의 부장님께서 노출이 되지 않은 포스팅을 다시 발행해 보라는 실험 결과를 내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 번 예전 포스팅을 수정해서 다시 발행을 해 보았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저번 블로거머니 관련 포스팅의 글자수가 500자였네요. 이 때도 블로거머니에 관한 생각이 많았는데 글로 풀어내는 능력이 많이 부족했나 봅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면 하기 싫을 때도 많고, 그 방향을 잃어버릴 때도 많지요? 그래 도움이 되는 곳이 블로거머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매번 블로거머니에 들어가서 자극을 받고 옵니다. 다른 사람의 글을 읽고 궁금했던 것을 묻거나 축하의 댓글로 달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블로거머니에서 많은 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 그 분들이 계셨기에 제가 블로그를 1년 반 정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스킨이 무엇인지도 모를 때 해커C님과 it님의 도움으로 지금의 반응형 스킨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또 티스토리이지만 블로거머니 덕분에 좋은 이웃님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bliss님, peterjun님, kube님, 알로하님, 청춘햇살님, 뉴론님, 몰드원님, 청춘햇살님, 슈바벤님, 클릭데이님이한씨앤님, 콩이냥님, 이상커플님, 에이티포님.....

  (혹시 빠지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많은 블머인분 때문에 블로그를 할 힘이 난답니다. 블로거머니의 블머인 때문에 블태기도 잘 극복할 수 있답니다.

  블로거머니에 가입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블로거머니에 가입하셔서 블로거머니에서 등업필수를 신청하셔야 한답니다. 등업을 할 경우에는 1~2일에는 등업이 승인이 된답니다. 요즘은 BJ peoles에 통합으로 회원가입이 된답니다. 블로그를 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리더스cpa, 리더스타임, 리더스툴, 리더스up, 블로거머니, 올리뷰, 리더스러닝을 알 수 있답니다.

  2014년 1월부터 블로그머니를 알게 되었어요.

  그러는 동안 티스토리 애드센스도 달게 되었고, 네이버블로그에는 애드포스트도 달게 되었어요.

  블로그를 하면서 궁금한 것도 블머에 묻기도 해요. 그러다 보니 댓글에 대한 수익금이 많이 모였네요. 2015년 4월 달 7만원을 모아서 3.3% 세금을 내고 67,690원을 받았어요.

  한 달 외식값을 나올 듯 해요. 

 

  다시 2015년 5월!

  블로그머니에서 많은 정보도 얻고, 댓글도 적다보니 어느새 3만원이 넘었어요.

  앗싸!

  이번에도 출금을 신청했어요. 소득세 3.3%를 제하고 29,010원을 받게 되네요.

 

  5월 한 달 동안 블머니 포인트가 14,870원이 되었네요. 블로그머니에서도 열심히 활동을 하다 보니 블머인터뷰까지 들어왔어요. 블로그를 열심히 해서 블로그머니에서 고수로 다른 사람들에게 노하우도 많이 전해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사실 블로거머니의 댓글포인트보다 좋은 것은 블로거머니를 통해서 블로그에 대해 많이 알아가고 있답니다. 블로그에 대한 많은 노하우를 배워갑니다.

  블로그를 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 블로거머니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블로그에 대한 고민이나 질문을 털어놓고 블로그 문제에 대해서 해결해 나가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이제는 블로거머니에 들어가는 것이 습관이 되어서 이제는 하루에 한 번씩 블머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포스팅을 재발행하게 된 것도 블로거머니의 부장님 아이디를 가진 분의 노하우랍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것이 힘드시다면 블로거머니를 통해서 함께 으샤으샤 힘을 얻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