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어머니께서 건강보조식품을 이제는 먹어야 될 것 같다는 말씀에 효소원n체험단을 신청했어요.

  추석 때 영양제를 2개 들고 갔어요. 예전에 들고 갔던 마늘 엑기스를 시어머니께서 먹지 않고 거의 그대로 있네요.
  그래서 유사나 오메가와 유사나 후라바놀30을 어떻게 할까 잠시 망설이고 있는데 도련님께서 자신이 회사에서 한 개씩 챙겨 먹겠다고 하네요. 도련님이 먹는다기에 도련님을 주었어요.
  그런데 시어머님께서 나이가 드니 꼬박꼬박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그 말씀이 계속 생각이 나 체험단에 응모했는데...... 효심이 통했는지 체험단이 되었네요.^^

- 제품명 : 효소원 효소원N
- 효소원N(90포) 가격 : 33,220원
- 효소원N 제품구성 : 3.8g×90포(30일분/1인분)
- 효소원N 먹는 방법 : 식사하기 전이나 후에 식사와 함께 먹기를 권장한다고 해요.
- 효소원N 특징
  1. 우수식품인 현미와 대두를 이용한 곡류효소 함유 제품
  2. 소화효소가 고루 포함되어 있는 식품
  효소원N은 현미효소를 주원료로 한다고 해요.

  택배 상자가 도착을 했어요. 택배를 뜯기 전이 가장 설레이지요.
  효소원은 곡류효소함유제품이라고 해요.
  택배 상자를 여니 효소원에서 나온 다양한 제품 소개 팜플렛이 보이네요.
  90포가 들어있는 효소원N.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네요. 아담한 상자에 담겨 있네요.
  효소원N의 유통기한도 길어서 어른들께 선물하기 좋아요.
  영양성분을 살펴보니 나트륨, 탄수화물, 포화지방, 단백질이 들어 있네요.

  효소원N은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효소원의 기본 제품이라고 해요.
  현미, 대두 발효물에 함유된 비타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오메가3&6, GABA, 이노시톨, 피틴산, 활성산서 제거효소와 탄수화물, 단백질, 섬유소 등을 분해하는 복합효소를 비롯하여 효소원의 특허물질인 수용성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효소원 90개의 과립포장이 들어있어요. 과립포장이기에 하루 3번 먹기에 편하네요.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챙겨 먹으면 좋을 듯 해요.

  효소원 포장이 너무 귀엽네요.

  효소원은 효소제품 명문기업 한국발효(주) 및 한국발효식품(주)가 생산하는 발효식품을 판매하기 위해 설립된 판매법인이라고 해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먹기 전에 종이에 올려 보았어요. 3g이라 양이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남편과 농담으로 "이것만 먹어도 배 부르겠다"며 이야기를 했네요.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았어요. 효소원N의 맛은 현미와 대두를 발효시킨 곡류효소이다 보니 콩맛이 나네요.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먹은 후 물을 먹으면 복용하는 것이 편하네요.

 저와 남편은 꼭꼭 씹어 먹었어요. 아침을 먹기 전에 먹었어요. 일요일이라 아침밥을 9시 30분에 먹었는데 소화에 도움을 주었는지 12시가 되니 배가 고프네요. 

 시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에 신청한 효소원N. 

 효소원N은 모든사람들에게 건강증진, 체력유지, 영양보급, 체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효소원N을 꼬박꼬박 드셔서 더욱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