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은 게임을 정말 좋아해요. 최신식 컴퓨터로 다양한 게임을 다운받아 놓고 있어요. 처음에는 이런 남편이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게임 정보를 포스팅해주네요. 그래서 요즘은 게임을 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답니다. 밑에서부터는 남편의 포스팅이예요.^^


 위닝2015(pes2015)을 하다가 볼튼으로 2부 리그에서 우승을 하니 UEFA 유로파 리그 도전 자격이 주어지네요. 오로지 프리미어 리그에만 신경을 쓰고 유로파리그는 신경 안 쓰고 경기 자동 진행을 했더니 1승 2무 충격을 먹고 트레블 달성(?)을 목표로 유로파리그도 우승하자고 본좌가 개입을 하려고 하였습니다.

 4경기 차로 접어 드네요. 와우~~SELILLA 팀이 클럽 순위 39나 되네요. 볼튼은 크흑 197위......

그래도 기본 스펙은 공격은 꽤 앞선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젠장 평균을 내보니 지네요. 미필, 수비가 빠빵!

 유로파 리그 순위를 보니 4등이네. 나는 2등이고. 일단 너는 나의 제물이 되어라.

 유로파리그에 문득 어떤 팀들이 참가를 하고 있나 보니. 에잉 맨유, AC밀란, 토리노, 페예노르트, 발렌시아, 올림피크 리용스 등 유명한 팀이 많네요. 야~ 대체 챔피언스 리그는 대체 얼마나 강팀들이 즐비한지 감도 안 오네요.

 경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유로파리그나 챔피언스리그는 위닝이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이렇게 각국의 리그와는 다른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게 다입니다. 정말 끝.

 

 죄송하네요. 경기에 집중한다고 게임 장면은 뜨지 못했네요. 전반 끝나고 점유율 62%, 저는 38% 중원에서 한 발짝도 전진 못하고 계속 패스커팅에 턴오버 당하네요. 슛팅도 제로. 아! 두통

 후반전 들어 겨우 슛팅 한번....... 그것도 아쉽게 빗나가서 정말 패드를 집어 던질뻔 했네요. 공격이 강하다 한들 위닝 특유의 COM 사기 수비에 전진도 안되고 스루도 통하지 않네요.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골도 많이 뽑는데

커흑 다행히 1승 3무라는 성적표에도 승점 6점에 득점 1점....정말 이놈의 골 결정력은 어찌해야 할까요? 그래도 위안이라면 실점이 없었다는 정도입니다.

일단 다음 경기도 한 번 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우승이냐, 예선 탈략이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