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인터넷광고에 유진투자증권에 가입하면 주식수수료 5년 무료라는 말에 한 번 가입을 해 보기로 했어요. 정말 제가 필요로 해서 가입하는 것이예요. 유진투자증권에서 대가를 받지 않았어요.^^

  주식수수료가 5년이 무료라면 그 주식수수료가 얼마일지.

  더구나 저 같은 경우 주식 단타를 많이 하기에 주식수수료를 무시할 수 없네요. 그런데 5년이나 주식수수료가 무료라니. 

  이번 기회에 갈아타야겠어요. 

  유진투자증권에서 비대면계좌 쏙쏙계좌개설 런칭기념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쏙쏙계좌개설 광고를 신동엽씨가 하고 있네요. 스티브엽스를 이기면 최대 300만원의 기회가 있다고 해요. 기간은 5월 19일까지.

  첫 번째 이벤트는 '스티브엽스'를 이겨라이네요.

  스티브엽스의 99초보다 빨리 계좌개설을 하면 최대 300만원의 행운이 있다고 해요. 저도 유진투자증권의 비대면계좌를 개설해보았는데 손이 늦어서인지 280초가 걸리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에 신규쏙쏙계좌를 개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100만원 이상 거래시 현금 5만원을 지급한다고 해요. 주식을 하다 보면 당연히 100만원은 거래금액에서 넘지요.

  저가 가장 관심이 갔던 주식수수료 5년 무료. 5년이면 2021년까지는 주식수수료 부담은 없겠네요.

  주식종목을 이관해도 혜택이 있네요. 주식을 이관할 수 있는지도 살펴보아야겠어요. 현재 거래하고 있는 증권사는 혜택이 많지 않아서요. 

  인터넷으로 주식종목을 이관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유안타증권은 가까운 유안타지점(구 동양증권)을 방문해야만 주식을 이관할 수 있네요. 이 기간에 갈 수 없으니깐 유안타증권에 있는 주식의 수를 줄여가야겠어요.

구글플레이어에 들어가서 유진쏙쏙으로 검색을 하니 유진투자증권 계좌개설앱이 나오네요.

  증권사에 가지 않고도 폰으로 증권계좌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편리하네요.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고 해요. 


  계좌 개설을 하고 나니 문자가 왔어요.

입력하신 타금융기관 계좌에서 아래의 계좌로 기한내 입금을 하면 신분증 확인 후 쏙쏙 계좌개설이 완료된다고 해요.

  기분 좋게 천 원을 입금했어요.

  2017년 4월 30일 계좌 개설을 신청했어요. 

  5월 1일이 근로자의 날이라 아직 개설이 되지 않았어요. 내일쯤은 개설이 될려나?

  처음으로 주식증권사를 변경하는 것이다 보니 유진투자증권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유진투자증권 비대면계좌 2탄을 적도록 할게요.


모든 개미투자자들 부자되세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