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봉도시락 제주도시락]

- 가격 : 5,000원

- 만족도 : *****

- 특징 : 돈까스와 치킨으로 구성, 아이들이 좋아할 듯

 

점심 불 앞에서 서 있기 싫은 날, 즉 밥하기 싫은 날

혼자 먹기에 간단하게 의령오봉도시락을 사먹었어요.

 

오늘은 오봉도시락 중에서 제주도시락을 먹어보았어요.

새로운 도시락을 먹고 싶어서요.

 

의령오봉도시락에 가서 포장을 해서 왔어요.

가서 주문을 하고 포장도시락을 받는 것에 10분이 걸렸어요.

오봉도시락 봉자에서 도시락을 꺼냈어요.

도시락이 밥과 반찬이 하나로 되어 있네요,.

돈까스 소스, 조미김 2봉지, 숟가락, 젓가락, 종이냅킨 2장이 고물줄로 묶여 있네요.

밥 위에 깨가 뿌려져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깨가 뿌려지지 않은 것이 좋아요.

 

돈까스 소스까지 뿌린 돈까스예요.

바싹바싹 튀겨져서 참 맛있었어요.

제가 아이 입맛이여서 그런지 아이들이 오봉도시락의 돈가스를 매우 좋아할 듯 해요.

제주도시락에는 김치와 다른 하나가 더 들어있네요.

김치 옆의 것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여태까지 오봉도시락에서 먹은 도시락들이 저렴한 도시락이다 보니 김치만 있었는데 5,000원인 제주도시락은 김치 말고 다른 것이 있네요.

오봉도시락 김치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꿀맛이예요.

단무지와 오이피클이예요.

단무지는 5조각이 들어있고, 오이피클은 3조각이 들어있어요.

단무지는 짭쪼름하지 않아서 좋아요.

오이피클은 새콤해서 입 안을 자극해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예요.

안이 고기로 꽉 차 있어요. 옛날 돈까스 맛이예요.

 

제가 오봉도시락에서 좋아하는 치킨!

이 치킨 때문에 더블치킨도시락이나 치킨도시락을 먹을까 잠시 고민을 했답니다.

제주도시락에는 치킨이 5조각이 있네요.

이것은 너무 좋아요. 치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네요.

오봉도시락 제주도시락을 먹고 남은 것이랍니다.

조미김은 있는지 몰라서 남기게 되었네요.

치킨의 경우 4조각을 먹고 1조각만 남겼어요. 남은 1조각을 냉장고에 넣어놓았다고 남편의 입에 쏙 넣어주었어요.

남편도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 냉장고에 넣어놓아도 치킨의 맛은 변하지 않네요.

먹성이 좋은데 여름이다 보니 입맛이 살아나지 않네요.

평소라면 다 먹었을텐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