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소 족발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직장상사가 한 턱 쏜다며 의령연잎족발을 예약해 놓았다고 하네요. 
  맛있는 것을 사준다며 말이예요.

 의령연잎족발은 의령해성사우나 앞에 있어요. 의령은 시골이라 주차 부분에 스트레스가 없어요. 특히 연잎족발 앞에는 차를 주차할 수 있는 장소가 많아요.

  '족발 말고 다른 것 먹지'라고 생각했네요.
  '비 오는 날 족발을 왜 먹지?'라며 의아해했어요.

  그런데...
  직장상사가 사준 의령연잎족발의 매운 불족발.  
  연잎 위에 매운불족발이 나왔어요.
  먹는 순간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 것을 못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지? 매콤한 것이 땡기는 날이네요.
  맛있게 매운 맛에 연탄에 구운 듯한 불족발 맛에 반해 버렸어요. 기분을 좋게 하는 매콤함이었어요.
  입이 매콤하면 부침개와 감자샐러드를 먹으며 입을 달랬어요.
  불족발을 먹으니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의령연잎족발 불족발 맛에 반해서 사진도 찍지 않고 먹어버렸어요.
  사진을 찍어서 남편에게 보여주어서 다음에 함께 갔으면 좋았을 텐데.
  다 먹고 나오면서 다음에는 제대로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가격표만 찍고 나왔네요.

  저처럼 족발을 좋아하지 않는 분께 의령연잎족발 매운불족발을 추천해요.
  매운불족발을 먹어보신다면 족발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봐요. 연잎과 한약재를 기본으로 사용했다고 하는데...... 
  이제부터 불족발만 찾을 듯 해요.^^

  남편과 함께 가서 매운불족발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의령맛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