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리뷰 체험단으로 장건강식품 효소원 효소미에 당첨이 되어서 30일간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품명: 효소원 효소미(90포)
-효소원 효소미: 45,000원
-제품 특징: 장건강식품
  효소원 효소미 체험단을 신청해보았어요. 발효효소를 먹으면 나쁘지 않을 듯 해서요.
  저는 건강식품을 설날 선물로 드리려고요.

  택배 상자가 도착을 했어요. 아담한 사이즈이네요.

  효소원N에 함유된 모든 영양소에 지방의 분해를 돕고 과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몸과 마음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헌 영양소인 대두추출물, L-카르니틴을 첨가한 건강발효식품이라고 해요. 

  효소미는 곡류효소함유제품으로 1일 3회, 1회 1포를 식전 또는 식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씹어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유통기한도 2019년 11월로 길어요.
  제조원은 한국발효주식회사이고 판매원이 효소원이네요.

  효소미는 몸과 마음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을 위하여 설계된 제품이라고 해요.

  효소원N의 모든 영양소에 카르니틴을 더했다고 해요.

  인체에서 카르니틴은 지방의 분해를 돕는 역할을 하고, 지방을 분해하여 세포 밖으로 배출하는 작용이 있어 여성을 위한 제품인 효소미를 첨가했다고 해요.

  효소미는 이런 분들에게 좋다고 해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대 이상의 모든 여성들
   -인스턴트 음식, 패스트푸드, 믹스커피 등 기호식품, 빵, 파스타 등 밀가루 음식, 단 음식, 육류를 좋아하는 직장인
  -면역력과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
  -평소 소화 흡수 배설 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
  -일상생활에 활력이 부족하고 항상 몸이 묵직하고 피로회복이 잘 되지 않는 분

  천연 건강식품으로 부작용이 없으며 식사를 거를 때 먹으면 좋다고 해요.
  분말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물과 함께 먹으면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식사를 거를 때 먹으면 좋다고 해서 아침을 잘 드시지 않는 시어머니께 드려야겠어요. 장사에 바쁘다며 아점을 드시거든요.

  효소원n과 효소미까지 집에 있네요. 예쁘게 포장해서 건강식품으로 선물을 드려야겠어요.
 2017년 12월 31일 마지막 날이네요. 2017년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2018년은 많은 변화가 있을 듯 해요. 하지만 그 변화 속에서 서로의 고마움을 느끼며 알콩달콩 행복하고 싶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