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돈으로 남편이 지인에게 만 원을 주고 산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솔직후기예요.

금요일 남편이 퇴근을 하면서 화장품이라고 주네요. 지인에게 만 원 주고 샀다고 하네요. 선물도 아니고 만 원 주고 샀다니.

그래도 사서 온 것이 기특해서 칭찬을 해 주었어요. 그래야 계속 사오니깐요.

뷰티 마스터의 독보적인 캡슐 공법으로 순도 98.5% 금이 함유된 일명 황금누에캡슐을 함유해서 황금 꿀광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해요.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미백/주름개선 2종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

프로폴리스와 꿀 복합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세럼스티ㅣ에 황금누에고치와 순도 98.5% 금을 콜라겐 캡슐에 적용시킨 일명 황금누에캡슐의 시너지 효과로 메마르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은 물론 수시로 탱탱한 탄력과 건강한 광채를 공급해주는 스틱 타입의 휴대용 세럼이라고 해요.

이제 40대이니 관리를 해 주어야겠지요.

[효능 효과]
-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용법, 용량]
-본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

[사용법]
캡을 연 후, 용기 상단을 돌려 내용물을 적당량 꺼낸 뒤 눈가, 목, 입가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쓰이는 곳 위주로 펴 바른다고 해요.
세안 후 기초케어시에는 물론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사용해 탄력있는 광채피부로 완성시켜 준다고 해요.

 조성아의 캐릭터가 있네요.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예요. 금색으로 예쁘게 되어 있어요.

립스틱 같아요. 핸드백에 넣어다니기 편하네요.

뚜껑을 열었어요. 연노랑색 고체 세럼이 들어있네요.

양이 얼마나 될까 궁금해서 끝까지 올려 보았어요. 양은 많지 않네요.(아줌마이다 보니 가성비가 중요한 1인이네요.)

손등에 발라보기로 했어요.

손등에서 빛이 나네요.

얼굴에도 발랐는데 피부가 영양을 흡수하는 것 같아 이틀째 퇴근해서 바르고 있어요. 반짝반짝 황금꿀광피부가 되어야겠네요.

조성아 화장품 2번째 사용인데 저와 잘 맞네요. 다음에 또 화장품을 살 일이 있으면 조성아뷰티 제품 먼저 살펴보아야겠어요.

- 조성아22 씨엔씨 대왕쿠션 1호 솔직 사용후기
https://richwnaak.tistory.com/m/1387

 

조성아22 씨엔씨 대왕쿠션 1호 솔직 사용후기

* 제 지갑과 함께하는 조성아22 씨엔씨 대왕쿠션 1호 라이트베이지 솔직후기예요. - 구입방법: 인터넷 구입 - 가격: 16,400원(13,400원+배송료 3,000원) - 용량: 25g  괌으로 돌아오는 제주항공 면세책자�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