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창원파티마병원 병원 입원준비물 종이입니다.

저는 창원파티마병원 산부인과 계통 난소난종, 자궁근종으로 입원을 해서 준비물 다를 수 있어요.

입원날짜 2022년 2월 22일 오후 6시로 1층 응급실 앞 응급수납으로 입원을 했어요.

직장이 4시 이후로 끝나서
6시에 온다고 말씀을 미리 드려놓았거든요.

난소낭종, 자궁근종 입원 준비물은
-생리대, 신분증, 비누, 치약, 칫솔, 수건, 슬리퍼, 휴지, 물컵, 보호자 침구, 손수건 또는 거즈(금식 중 입마름 예방)
이라고 해요.

저는 입는 생리대와 마이비데를 준비했어요.

창원파티마병원 입원시 받은 안내사항을 보니

- 화장, 손 발톱 매니큐어, 젤네일, 피어싱(귀걸이)를 제거해주세요.

- 수술 전 처치: 제모, 관장(수술 종류에 따라 다름, 입원 시 병동에서 실시)

- 병원 저녁식사시 4시 20분 전까지 병실에 입실해주세요.
(이후 입실시 죽으로 준비해오셔야 됩니다. 외출 불가)

- 주차권: 입원당일/퇴원 당일만 차량 1대 무료

- 환자: 입원일 기준/상주보호자: 상주일 기준 3일 이내 코로나검사(PCR) 필요함
(상주 보호자는 외출, 외박이 안됩니다.)

- 수술 취소, 연기를 원하시면 꼭 연락주세요.(055-270-1230)

*관장과 제모는 입원한 날 밤에 했어요.
관장, 제모도 부끄럽지 않네요. 관장이 더 참기 어려웠어요.

*입원자나 상주보호자 PCR 검사는 입원하는 병원이나 보건소에서 가능해요.  입원하는 병원에서는 4400원 정도 지불하면 되고, 보건소는 무료예요.

저희는 창원파티마병원보다 보건소가 가까워서 보건소에서 했어요. 보건소에 갈 때 입원 준비물 서류만 보여드리니 바로 검사를 해주셨어요.

*빨대가 되는 텀블러나 빨대가 달린 것이 필요해요. 수술 둘째날 물 마실 때 빨대 없이 물을 마시는 것이 힘들어요.
저는 3일째도 빨대가 되는 텀블러를 유용하게 이용했어요.

늦게 도착해서 1층 입원계가 아닌 1층 응급센터에서 입원 수속을 받았어요.

처음에 바로 다인실로 가라고 하셔서 1인실 가격을 물었어요.

1인실 가격이 31만원.
저의 경우 개복수술이라 6박 7일이라 만만치 않은 금액이네요.

잠시 고민을 했으나 1인실을 요청했어요.

돈 벌어서 뭐 하겠노.
이럴 때 편하게 쓰라고 열심히 벌었지.
1인실에 갈 수 있는 능력이 되는 것에 감사합니다.

1인실을 한다고 하니 1인실 선물이라며
일회용품이 들어있는 종이가방을 주시네요.

일회용품으로는 수건, 세면도구 세트 가방, 각티슈, 일회용 플라스틱 컵이 있네요.

집에서 수건, 세면도구를 다 가져왔는데
이것은 기념으로 집에 가져가야겠어요.*^^*

창원파티마병원 신관 4층 1인실 침대입니다.
환자 침대에 간이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상주보호자용 침대.
사실 상주보호자로 온 딸아이가 불편할까 봐
1인실을 선택했는데
저를 보아서도 딸아이를 보아서도
1인실이 괜찮았어요.

텔레비전도 입원하는 기간
열심히 보았네요.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넓은 옷장과 냉장고가 있어요.
딸아이 물품과 내 물품을 다 넣고 노트북도 넣었어요.

화장실도 엄청 잘 되어 있어요.
비데도 있어요.
비데 뒤에 드라이기도 있어요.

신관 1인실이다 보니 시설이 좋네요.

하루 입원비가 31만원이라
살짝 망설여졌는데
자궁근종 개복수술 전, 후
1인실이 아니었으면
환자인 저나 상주보호자로 와 있는 딸이
엄청 힘들었을 거예요.

1인실의 편리함을 누리고 있어요.

빨리 완쾌되어서
다시 건강하게 돈 벌러 가야겠어요.



건강검진 난소종양 의심, 파티마병원 산부인과 수술 결정

건강검진 난소종양 의심, 창원파티마병원 산부인과 수술 확정

난소종양의심, 난소낭종, 자궁근종으로 고민이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시간으로 잊혀져 버리는 망각을 조금은 기억하려고 글로 남깁니다. 1. 종합건강검진 결과보고

richwnaa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