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카카오뱅크×NH투자증권 개설 이벤트로 카카오뱅크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즉시 1만 원 축하금을 준다고 해요.

1만 원을 준다기에 저도 참여을 했어요.

 요즘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뱅킹은 카카오뱅크이네요. 인증서나 OPT번호를 넣을 필요가 없어서 편해요.

그런 카카오뱅크에 이벤트가 떴네요.

카카오뱅크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하기 오픈 이벤트.

계좌만 만들어도 만 원을 준다는 말에 바로 개설하기로 했어요.

카카오뱅크에서 시키는 대로 따라 했어요.

1. 카카오뱅크 사이드 메뉴에서 증권사 주식계좌를 클릭하세요.
2. nh투자증권 주식계좌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3.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준비해주세요.
4. 핸드폰으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찍으면 신기하게 기타 정보들이 다 들어가요.

증권사에 가지 않고 주식계좌를 만드는 것이 너무 쉬워졌네요.
이렇게 편할 수 있다니.

너무 쉽게 NH투자증권 주식계좌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개설 완료되자마자 NH투자증권개설 축하금이 들어오네요.
만 원이 이렇게 쉽게 들어오다니.

남편 카카오뱅크에서 이벤트에 참여해서 남편 또한 만 원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2만 원 받아서 치킨 배달시켜서 먹자.


카카오톡으로 NH투자증권 나무앱을 설치하면 된다고 해요. 재미 삼아 나무앱을 한 번 체험을 해보기로 했어요.

나무앱을 설치하고 주식 계좌에 정보를 넣는 것도 어렵지 않네요.

본인 확인을 위해서 이름, 주민등록번호, 통신사, 휴대전화번호, 인증번호, 이메일, 거래내역 및 통보내역, 입출금과 체결내역 등의 알림을 설정해 주면 되네요.

간편인증번호를 설정하면 되네요.

두 가지 설문만 하면 나무앱을 사용할 수 있네요. 증권사에 가는 것이 아니고, 집에서 폰으로 뚝딱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나무앱에서 나오려고 했는데 NH투자증권×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고객만 NH나무 적립형 발행어음을 가입할 수 있네요.

발행어음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관심을 가져보네요. 월 10만 원이면 그렇게 부담이 되는 금액은 아니니깐요.

 투자는 처음이고 시간이 없는 분들은 돈이 스스로 일하게 하라고 하네요.

NH나무 적립식 발행어음은 4.5%의 수익률을 준다고 해요.

월 1회로 총 6회 납입 가능하며 회당 최소 1만 원~최대 10만 원이라고 해요. 좀 더 금액을 올려도 좋은데...... 다 해도 60만 원이니 없는 셈 치고 넣어도 괜찮을 듯해요.

카카오뱅크에서 당사 계좌를 개설해 주신 최초 신규 고객께만 제공하는 혜택이라고 해요.
4월 30일까지 선착순 25만 명에게 해당이 된다고 해요.

발행어음이 무엇인지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네요.
NH투자증권의 신용(신용등급AA+, 2019.4.2, 한신평 기준)을 믿고 고객님께서 투자증권에 돈을 맡기는 것이라고 해요.

맡길 당시에 수익률(세전 연 4.5%)로 약속을 하고 만기에 원금+약정수익을 받게 되는 상품이라고 해요.

NH투자를 믿고 한 번 맡겨보기로 했어요.

NH나무 적립형 발행어음을 들었어요. 6개월 뒤에 결과를 올리도록 할게요.

월 10만 원씩 6번으로 60만 원을 발행어음에 넣기로 했어요. 혹 깜박 까먹을까 봐 자동이체도 설정해 두었네요.^^

60만 원의 예상 수령금액은 606,539원으로 많지 않아요. 그래도 저축은 습관이니깐요. 이자가 작다고 하면 요즘 넣을 저축이 없어요.

카카오뱅크×NH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1만원 축하지원금 때문에 가입을 신청하고 나무앱을 설치했어요.

그런데 그 덕분에 부담 없이 NH투자증권 6개월짜리 발행어음도 하나 하게 되었네요.

제 취미가 인터넷뱅킹으로 적금이나 예금을 넣는 것이다 보니 이번에도 하나 가입을 하게 되었네요.^^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다면
NH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만 해서 만 원의 축하금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개설만 해도 바로 만 원이 입금이 되니깐요.

- 카카오뱅크 저금통 동전 모으기 티끌 모아 태산
https://richwnaak.tistory.com/m/1360
- 자산 8억 달성, 9억 도전기(feat.카카오뱅크 26주 적금 3탄)
https://richwnaak.tistory.com/m/1279

 

자산 8억 달성, 9억 도전기(feat.카카오뱅크 26주 적금 3탄)

자산 8억을 달성했습니다. 총 838,378,776원으로 3천만원 전세보증금을 제외해도 808,378,776원입니다. 2017년 9월 16일 7억 달성으로 블로그명을 바꾼 이후 16개월만에 8억 달성으로 8억 도전을 끝내고, 9억에 도..

richwnaak.tistory.com

 

카카오뱅크 저금통 동전 모으기 티끌 모아 태산

- 2019년 12월 자산: 854,296,156원 2019년이 끝나기 전에 자산이 얼마인지 살펴보았어요. 2019년 1월 8억을 달성했어요. 그렇게 따져보면 1년 동안 5천 4백만원 정도가 늘었네요. 아마 내년 12월에 9억 달성 글을..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