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머니를 알게 된 것은 2013년 12월 말이었어요. 블로그로 제2의 수익을 얻는다는 것을 책을 읽으며 알게 되었어요. 제 자산을 정리하고 펀드를 정리할 필요가 있어서 평강줌마의 5억 도전기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어요.

블로그가 처음이다 보니 그 부분에 대해 아는 것이 없었어요. 그래서 블로거들의 놀이터인 블로그머니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블로그머니에 게시글이나 댓글을 적으면 포인트를 주는 것이었어요. 포인트가 모여서 3만 포인트가 되면 3만원을 지급해 준다는 것이었어요.

가입하자마자 1000포인트를 주었어요. 블로거머니의 글을 읽어보고 댓글을 남기는 저의 모습을 본 짠돌이 남편 댓글 20원에 언제 3만원이 되냐고 비웃더라고요. 제가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겠다고 했어요. 블로그를 만든지 한 달만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았어요.

구글 애드센스를 단 지 15일 만에 2.5달러가 되었어요. 아직 초보이다 보니 방문자도 작고 애드센스 수익도 없네요. 제가 생각해도 댓글 20원에 언제 3만원이 되겠냐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12월말에 가입하고 한 달 반만에 3만원이 되었어요. 20일 동안 8개 정도의 게시글을 쓰고, 다른 사람이 적은 글에 댓글을 달았어요. 

 

2월 24일까지 22,060원이 되었어요. 하루에 800-900원 넘게 수익이 생기네요. 블로거머니를 통해서 블로그 방문자도 생기네요. 포스팅 50개 정도에서 방문자를 기대하기란 사실 어렵거든요. 가장 좋은 것은 블로그를 만든 초기여서 블로그머니에서 게시판에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정보도 공유하는 것이 좋아요. 모르는 것이 많은데 다른 분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파워블로거분들이 온라인으로 많은 가르침을 주시네요.

아직은 초보블로그여서 블로그 광고 수익보다 블로그머니의 게시글과 댓글의 수익이 더 좋네요. 시간이 가면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더 좋을 것이라 믿어요.

    블로그머니 게시글과 댓글 포인트 모음

    내블로그 소개, 요즘핫!이슈, 공유이미지, 좋은글나눔 - 게시글 50B, 댓글 20B

    마케팅뉴스, 유용한 유틸리티, 팁&노하우 공유, 수익모델정보공유 -  게시글 100B, 댓글 50B

    수익공개 - 게시글 1000B, 댓글 20B

     공감하셨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