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2P투자로 8퍼센트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 8퍼센트 솔직 후기를 남겨요.
  후기를 남기면 5천 포인트를 주는데 5천 포인트를 받아서 8퍼센트의 수익률을 조금이나마 높이려고 해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이 포스팅은 재미로 읽어주세요.
   (저는 이벤트 응모와 기록용으로...)

* 자세히 읽어보시면 제가 추천하는 p2p회사를 알 수 있으실 거에요.

1. 8퍼센트
  P2P 투자를 한지 17개월이 되었네요. 17개월차가 되니 2.27%이네요. 처음에는 수익률이 너무 낮다고 생각을 했는데 자꾸 보니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8퍼센트에서 받은 금액은 200만원이네요. 8퍼센트에서 받은 이자는 20만원 정도 되네요.
  누적투자원금은 410만원이네요. 초반에 8퍼센트에 열심히 저금하는 셈 치고 투자를 많이 했어요.
  빨리 투자금액을 모두 받았으면 좋겠어요. 종합소득세 400만원을 내었더니 여유자금이 없네요. 월급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네요. 
  여기서는 손실이 3,578원으로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더 될 것 같아요.
  연체가 15만원, 부실이 37만원이네요. 거의 52만원 정도가 받을 수 있을지 의심이 되는 돈이 되었어요.
  비교적 등급이 높은 것에 투자를 하려고 했어요.
  많은 수익률을 바란 것이 아닌데 생각 외로 수익률이 높은 상품에 투자를 했나 봐요.
  그만큼 위험해서 그런지 실제 제 수익률은 떨어지네요.
  스페셜딜에 많이 투자를 했는데. 스페셜딜도 안전하지 않네요. 스페셜딜도 연체나 부실이 나오네요.

- 8퍼센트 추천인 코드: WUAOHT
- 8퍼센트 가입 링크: http://8per.kr/s/Ih4QFQ/

  얼마까지 수익이 나는지 보려고 해요.

2. 렌딧
  8퍼센트와 비슷한 시기에 했던 렌딧은 5.6%이네요. 렌딧도 연체와 부실이 많아서 8퍼센트처럼 투자를 하지 않고 있어요.
  아직 140만원이 남아있네요. 조금씩 저금한 것이 이렇게 많이 모였네요.
  원금 손실이 최대한 작게......

3. 테라펀딩
  테라펀딩 세후 수익은 7.43%로 괜찮은 편이에요. 데일리펀딩에 돈을 다 넣으면 테라펀딩에 투자하려고 해요.

4. 데일리펀딩 
  요즘 가장 활발하게 투자하는 곳이 바로 데일리펀딩이에요.
  데일리펀딩은 2년 동안 연체가 0%여서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남편 아이디까지 만들어서 데일리펀딩에 투자를 하고 있어요. 그러면 p2p에 4천만원까지 투자를 할 수 있으니깐요.

  P2P 투자가 연체나 부도 없이 회수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