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노랑풍선 괌pic 골드카드 패키지여행 가격 공개예요. 제가 간 예약한 상품이에요.

  곧 괌으로 떠나요.^^ 사실 겨울휴가로 괌 여행만 기다리고 있어요.

 

  2019년 1월에 괌PIC를 골드카드로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어요. 가서 너무 만족해서 다시 패키지로 다녀오기로 했어요.

  자유여행으로 남편이나 저 중에 설계를 해서 가는 것이 귀찮아서 이번에도 패키지로 가기로 했어요.

  사실 괌pic는 자유여행으로 가도 충분히 괜찮을 곳인데 호텔까지 이동하는 것도 신경을 쓰기 싫어서 자유여행과 매우 비슷한 패키지로 결정했어요.

  달러 환전을 했어요.
  괌은 팁과 가이드비를 주는 것 외에는 카드를 사용하면 되기에 환전을 많이 하지 않았어요.

  더구나 작년에 환전을 한 돈이 남아 있어서 이번엔 300불만 환전을 하기로 했어요.

  2020년 1월 17일 환전을 했어요.
  우대환율이 1169.74원으로 300불 환전에 35만원 정도이네요.

  작년에 남은 달러를 합치니 491불이네요. 가이드비를 주고 나면 411불이네요.

  제가 예약한 상품은 노랑풍선 7C[워터파크보유] 괌 PIC GOLD+선셋 BBQ+원주민 디너쇼 5일이에요.

  저녁 출발 아침도착, 부산출발 괌PIC골드카드 상품이예요. 저녁출발 새벽 도착이라 힘든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비행기를 탄 김에 좀 더 오래 놀고 오려고 이 상품을 선택했어요. 더구나 노쇼핑이여서 자유시간이 길어요.

  작년에는 피시아이 전망대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선셋 BBQ가 공짜로 포함이 되어 있네요. 원주민디너쇼는 골든카드가 있으면 공짜로 이용을 할 수 있으니깐요.

  작년에 갔을 때 선셋BBQ가 그렇게 좋지 않아서 이번에는 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여행비에 이 곳이 포함이 되어 있다니.

  선셋 BBQ를 예약하지 못하면 어떻게 하냐고 여행사에 문의하니 그럴 때도 돌려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남편에게 이야기를 하니 꼭 예약을 하기로 했어요.

  부산 출발로 김해공항에서 제주항공을 타고 괌 패키지로 가는 것이에요.
  설날 이후로 가면 1월 중 가장 저렴한데 남편이 휴가를 낼 수 없어서 둘 다 휴가를 낼 수 있는 날로 잡았어요.

  성인은 1,369,000원, 아동은 519,000원이네요. 확실히 세부에 비해서 괌 pic는 비싸네요. 그래도 삼시 세 끼를 호텔에서 해결하니깐 너무 마음에 드네요.

  성인 2명, 아동 2명으로 4인 가격이 괌 pic골드카드로 4박 5일 패키지여행 가격은 3,776,000원이에요. 가이드비 80불은 포함하지 않은 가격이네요. 가이드비까지 포함하면 400만 원이네요.

  작년에도 똑같은 여행사에서 거의 비슷한 시기에 했는데 작년보다 조금 더 비싸네요.

  그래도 괌에 갔을 때 만족도가 높아서 여름휴가를 국내로 가고, 겨울 휴가를 괌으로 정했어요.

  패키지여행에 포함된 사항은 비행기표, 호텔, 2시간 정도의 시내 관광, 1억 원 여행자보험, 110V어댑터 제공이네요.

  제가 선택한 괌 PIC 골드카드는 패키지이지만 2시간 정도의 시내 관광을 제외하고는 모두 호텔에서 보내는 자유시간이에요. 공항 픽업 2번만 열심히 해 주세요.

  불포함사항은 가이드비 성인 30불, 아동 10불이네요. 작년 괌에서 저희가 만난 가이드분은 운전도 하시고 가이드도 하시네요. 그분이 너무 친절해서 이번에도 그분이셨으면 좋겠어요.

  사랑의 절벽 전망대 입장료는 3달러로 불포함이네요. 작년에는 날씨가 좋지 않아서 보지 않고 왔는데 올해는 괌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사랑의 절벽 전망대를 입장료를 내고 보기로 했어요.

  2019년 12월 중순 계약금 80만 원을 넣었어요. 계약금을 넣자마자 현금영수증도 신청을 했어요.

  2020년 1월 10일 남은 여행비를 넣었어요. 380만 원 만만치 않은 가격이네요. 4인 가족으로 가다 보니 금액이 좀 되네요.

  해외여행을 갈 때마다 아이들도 20만 원씩 40만 원을 보태었어요.

  이제 하루만 있으면 괌으로 가네요. 괌에서의 4박 5일 괌 pic에서 호캉스를 열심히 즐기고 오려고 해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노랑풍선 괌pic 골드카드 4박 5일 예약, 결제 완료

 

노랑풍선 괌pic 골드카드 4박 5일 예약, 결제 완료

* 제 지갑과 함께하는 노랑풍선 괌pic 골드카드 4박 5일 예약, 결제 완료 기록이에요. - 여행사: 노랑풍선 - 여행종류: 패키지여행 - 상품명: [올인클루시브]괌 PIC GOLD+피쉬라이 전망대+원주민디너쇼 5일 - 기간..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