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렌딧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 포스팅을 적어요.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재미 삼아 봐 주세요.

- 렌딧추천코드: 589958
- 렌딧사이트: https://goo.gl/cjsj2o
이 링크를 타고 가셔서 가입을 하시면 저도 2천원을 받을 수 있어요. 가입하신 분도 추천인을 적는 것으로 2천원을 받아요.
  요즘 렌딧의 장기연체와 단기연체, 부실이 많아져서 추천을 하는 것이 옳은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소신껏 가입을 하시겠다는 분은 렌딧 추천 부탁드려요.
  렌딧 분산투자 적정성은 양호로 나오네요. 아직 투자금 잔액은 300만원이 남았네요. 빨리 회수하고 싶은데 3년 정도의 기한이 있어요.
  중도상환이 되어서 투자금 잔액을 빨리 받고 싶어요.
  렌딧 투자기한은 5.2개월로 현재까지 수익률은 11.13%. 다만 단기연체와 장기연체의 수익률이 계산되지 않았어요.
  렌딧 투자자 수익률 분포를 보면 상위 10%는 12.77%이고, 하위 10%는 10.34%이네요.
  저는 단기연체와 장기연체가 많아서 실제 렌딧 수익률은 2%정도일 듯 해요.
  이제는 잠시 렌딧을 투자하지 않고 지켜 보기로 했어요.
  렌딧 연체률이 어떻게 되는지 보고 투자를 할지 하지 않을지를 결정하려고 해요. 밑 빠진 독에 물을 부을 수는 없잖아요.
  렌딧 연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단기연체가 7개, 장기연체가 11개이네요. 장기연체의 경우 개인회생이 많아서 원금 회수가 어려울 듯 해요. T.T
  렌딧 직원이 이 포스팅을 본다면 연체에 대한 부분도 개선을 해 주었으면 좋겠어요. 
  누적 지급액 97만원. 누적 수익은 9만7천원이네요.
  장기연체와 단기연체 금액이 수익을 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8월달 렌딧 지급 금액은 18만원이네요.
  이 돈을 받으면 렌딧에 재투자할 것이 아니라 여행 경비로 사용해야겠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외국으로 나가거든요. 아이들 비행기를 타는 경험을 심어주려고요.
  렌딧의 특수채권 상태를 보면 참 세상 살기 힘들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지방에 살고 있기에 집값도 싸고 자녀 교육비도 많이 들지 않네요. 더구나 맞벌이로 부지런히 일하고 짠순이로 많이 쓰지도 않아요.
  왜 P2P에는 개인회생을 하시는 분이 이렇게 많은지.
  모두가 좀 더 살만 했으면 해요.

-(2018. 6월) 렌딧 수익률 6.83%, 단기연체 3건, 장기연체 4건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