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아는형님 게스트는 누구지?
  이번 아는형님 방송에서는 '시청률 5%달성 공약이행의 날'이라고 합니다.
  3% 기자회견에서 아는 형님들은 5% 시청 되면 공약을 걸었습니다. 그 때는 시청률이 5%가 넘을 것이라고 예상을 했을까요? 아마 예상을 했다면 김영철이 시청률 5%가 넘으면 하차하겠다는 농담을 못했을 것입니다.
  김희선씨가 게스트로 왔을 때 시청률 5.3%, 이경규씨가 게스트로 왔을 때 시청률 5.6%이였습니다.
  공략을 수행하는 특집으로 전개가 되었습니다.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
 - 강호동 : 머리를 빨간색, 파란색으로 절반식 청샅바, 홍샅바처럼 염색하기, 초등학교에 가서 하교도우미하기
 - 이수근 : 오프로(5%)드 생존게임 벌이기
 - 이상민 : '아는형님' 주제곡 만들기
 - 서장훈 : 서장미로 여장한 채 여대에서 수업 듣기
 - 민경훈 : 의정부고등학교 학생과 하이패션 동반데이트하기
 - 김희철 : 일본 여성과 '니코니코니' 외치기
 - 김영철 : 시청률 5% 돌파 이후 1차례 방송에 출연하지 않기

  강호동의 공약은 '머리를 청색, 홍색으로 반반 나눠 염색하기'입니다.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아는형님 제작진은 초등학교 하교도우미 미션을 주었습니다. 친절하게 봉사하며 미션클리어.

  서장훈의 공약은 '서징미로 여장하고 여대 가서 수업 듣기'입니다. 꽃원피스, 레깅스, 긴머리.휘날리며 성신여대 재활스포츠학과 수업을 청강하고 테이핑까지 능수능란하게 하였습니다.

  민경훈의 공약은 '의정부고등학교 학생과 하이패션 동반데이트하기'입니다.
쌈자표 하이패션. 민경훈의 하이패션은 김종민의 팬티를 리폼한체육복이었고 많이 민망한 옷입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촬영에서 쌈자패션으로 사진을 찍은 학생과 같이 민망한 그 옷을 다시 입고 동반데이트를 하며 브로맨스를 보였습니다.

  이수근의 공약은 '오프로(5%)드 생존게임'입니다. 아는형님 시청률 5%달성 공약이행의 날 특집이라 웃음기가 조금 빠졌는데 이수근이 공약을 이행하는 것이 가장 재미와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수근은 리어카에 강호동을 태우고 산을 오르고 제작진과의 내기에서 져서 상의 탈의를 하고 리어카를 끌었습니다. 리어카에 강호동을 태우고 산비틸길을 가는 것은 쉽지 않아보였습니다. 10분의 9 확률인 소금물 복불복도 무사히 통과합니다.
  힘들어하는 이수근을 위해 함께 힘을 합쳐 나가며 성공할 수 없을 듯한 공약을 지키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김희철의 공약은 '일본 여성과 니코니코니 외치기'입니다.
  공약을 지키기 위해 일본으로 날아간 김희철과 카메라 1대. 김희철은 일본인 50명과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유행어 '니코니코니'를 외쳤습니다.

  이상민은 멤버들과 함께 '아는형님' 주제곡을 만들었습니다. 헨리가 게스트로 나와서 함께 만든 노래를 3분짜리 노래로 리믹스해서 아는형님 주제가가 완성되었습니다.

  2015년 12월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아는형님.

  첫 회부터 보았던 아는형님. 처음은 B급예능으로 재미는 있었지만 이렇게 성공할지는 몰랐습니다. 그 때 당시만 해도 예능감이 떨어져 내리막을 걷던 강호동과 함께 나이 많은 중년들이 출연해서 캐릭터가 형성이 되지 않고 중구난방식이었습니다.
  초창기 멤버였던 김세황과 황치열의 하차, 이상민의 투입으로 7명의 멤버를 구성하며 캐릭터가 완성이 됩니다.
  강한 캐릭터로 진행을 하려고 했던 강호동은 망가지고 동생들에게 하극상을 당하기도 하고 애교도 보이는 색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아는형님의 그나마 젊은 피 쌈자 민경훈과 우주대스타 김희철. 돌아이라인으로 빵빵 터뜨리며 케미를 보였습니다. 쌈자의 하이패션은 은근 충격적이었으며 두성창법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김희철 예능감은 최고입니다. 어떻게 저렇게 재미있게 잘할 수 있을까 감탄이 나옵니다. 예능대부 이경규가 나와도 밀리지 않는 예능감을 선보였습니다.
  웃음은 나에게 맡겨라며 콩트의 대가 이수근. 아는형님에서 자기소개서를 맛깔나게 읽고 시청자에게 웃음으로 주는 매력을 보입니다.
  돌싱이지만 건물주로 여자게스트들이 이상형이라고 하는 서장훈. 같은 돌싱이지만 모진 풍파 속 짠내캐릭터 이상민.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김영철 신선해.
이 7명의 아는 형님이 만들어가는 캐릭터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줍니다.

  형님학교로 나이가 같다는 포맷으로 게스트가 나와서 아는형님은 게스트에 대해 알아맞추고 콩트나 대결로 시청자를 웃음 짓게 합니다.
  하지만 아는형님은 그 날 게스트로 인해서 재미가 좌우될 때가 있습니다. 아는형님 본방사수팬인 저도 게스트가 누가 나오는지를 먼저 확인한답니다.
  게스트에 따라 레전드편(김종민&서인영,  이규한, 인피니트, 탁재훈, 서예지&오지호, 이경규)이 만들어지기도 하고 정말 재미없는 때(신인걸그룹이 나올 때, 예능감 0%의 게스트)도 있습니다.

  시청률 5%를 넘긴 아는형님.
  앞으로 더 많이 시청자들을 웃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주 칭찬해.

아는형님을 좋아하시는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