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강줌마 맛평가

양산석계맛집 우듬지 돈까스 전문점 솔직후기

평강줌마 2018. 11. 10. 17:14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양산석계맛집 우듬지 돈까스 전문점 솔직후기예요.
  양산석계공원묘지에 시아버지 묘소가 있어서 1년에 2번은 양산 석계를 가게 되네요.
  거리상 많이 걸리기에 갈 때마다 여행이라고 생각을 하며 가고 있어요. 그래서 그 곳에 있는 맛집도 들러보려고 해요.

  생각보다 양산 석계에는 맛집이 없네요.
  그러다 이번에 한 군데를 더 찾았어요.
  (양산 어화춘+우듬지)
  주말 출장.
  주말에 출장을 가는 것이 가장 싫네요. 더구나 이번 주는 일이 많아서 감기까지 와서 헤롱헤롱한데 양산까지 출장을 왔어요.
  양산 중앙도 아닌 조금 더 들어간 석계까지. 시아버지 묘소가 있는 곳 가까이로 출장을 온 것이 신기하네요.

  몸도 힘든데 맛있는 것을 먹자.
  인터넷으로 폭풍검색을 해서 찾았네요.
  양산 우듬지 주소는 양산시 상북면 반회서 4길 18-8이고 우듬지 전화번호는 055-374-8892예요.

   우듬지 사장님이 요리를 하시고, 사모님이 서빙 및 계산을 하셨어요.

  우듬지 사모님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아요. 테이블에 지인들이 나누어 앉아서 서빙과 계산이 귀찮았을텐데.
  차분하게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다양하게 메뉴를 시켰는데 귀찮아하시지 않으셨어요.
  우듬지는 2012년부터 운영을 했네요. 아파트 앞에 있는 우듬지는 차를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주변에 요령껏 주차를 해야 해요.
  양산 우듬지의 영업시간이예요.
  점심은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이고 점심 마지막 주문은 2시까지라고 해요.
 저녁은 4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고 저녁 마지막 주문은 8시까지라고 해요.
  토요일과 공휴일은 저녁 8시까지만 하네요.
 정기휴일은 일요일, 명절(3일), 여름휴가라고 해요. 일요일 빼고는 거의 영업을 다하는 것이네요.
  우듬지는 6개의 의자식 테이블과 2개의 좌식테이블이 있네요.
  물도 맛있었어요. 녹차 같은데 무엇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소스에 찍어먹는 일식과 소스가 위에 뿌려져서 나오는 경양식이 있어요.
  저는 소스에 찍어 먹는 일식이 좋아서 등심+치킨 돈까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바삭바삭한 돈까스예요. 돈까스를 씹은 식감이 너무 좋네요.
  왜 돈까스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양산 중심도 아닌데 사람들이 여기까지 돈까스를 먹으러 오는 이유가 있네요.
  등심과 치킨까스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감기가 걸려서 컨디션 난조를 보이는 상황에서 맛을 못 느끼는데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우듬지 돈까스에서 맛있었던 것은 바로 이 샐러드였어요. 샐러드 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샐러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샐러드가 너무 맛있네요. 엄청. 샐러드 소스는 인정해요.
  우듬지 감자고르케도 최고예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살짝 고민을 했어요. 감자고르케만 따로 시켜 먹을까 하고요.
  남은 돈까스가 많아서 그만 두었어요. 다음에 아이들과 함께 가면 고르케 추가로 시켜 먹어야겠어요. 
  등심+새우 까스예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우까스예요. 양도 많아서 어린 아이들이라면 어린이 돈까스나 어른용 돈까스를 시켜서 나누어 먹어도 좋을 듯 해요.
  아프다고 낑낑거렸는데......
  돈까스 4조각만 남기고 다 먹었어요. 양산 우듬지 맛집으로 인증해요. 몸살감기로 힘들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양산 석계에 오면 다시 우듬지에 가서 맛있게 돈까스를 먹으려고 해요.
  혹 양산 석계에 가신드면 우듬지 돈까스 추천해요.

- 양산석계맛집 어화춘 수타손짜장 면발이 쫄깃쫄깃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