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줌마 제품구입

쿠쿠전기밥솥 CRP-QS1010FG 10인용 구입기

평강줌마 2019. 3. 27. 07:30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쿠쿠전기밥솥 CRP-QS1010FG 10인용 구입기이에요.
- 제품명: 쿠쿠 CRP-QS1010FG 10인용
- 가격: 159,020원
- 구입방법: 인터넷
  "어, 밥솥이 되지 않네."
 일요일 아침 남편이 다급하게 이야기를 하네요. 아침밥을 해 준다며 일어나더니. 쿠쿠밥솥 뚜껑이 닫히지 않네요. 밥 하라고 했더니 사고를 쳤네요. 에고고.

  그 덕분에 아침은 비비고 전복죽으로 끝내었어요.

  밥솥이 없는데 점심, 저녁으 어떻게 하지? 쿠쿠 새 밥솥이 도착할 때까지 귀찮지만 냄비밥을 해서 먹기로 했어요.

  사실 냄비밥을 좋아하지만 귀찮아서 쿠쿠로 밥을 대신하고 있어요. 냄비밥 덕분에 슝늉도 먹는 재미를 느꼈어요.
  그래도 쿠쿠가 더 편하네요.
  주문한지 2일만에 쿠쿠밥솥이 도착했어요. 남편은 저보고 쿠쿠를 너무 좋아한다고 하네요.
  결혼하고 나서 계속 쿠쿠만 사용하는 쿠쿠광팬이네요. 밥맛을 가장 중시하는 1인인데 전기밥솥은 쿠쿠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밥솥을 꺼내기 전에 안전하게 개봉하는 방법도 열심히 읽었어요.
  조심스럽게 상자를 뜯었네요.
  사실 결혼할 때 친정엄마가 25만원짜리 쿠쿠를 사주시고, 2016년 농협생명에서 사은품으로 10만원짜리 쿠쿠밥솥을 받았어요. 다시 농협생명 제품을 가입할까 잠깐 고민을 했네요.

  세 번째 쿠쿠밥솥이네요.
  15만원짜리로 샀어요. 쿠쿠밥솥이지만 바싸지 않는 제품으로 선택을 했어요.
  저번 사은품 밥솥보다 디자인이 세련되었네요.
  밥주걱이 들어있네요. 밥주걱만 3개째이네요. 밥주걱이 가장 오래 가네요.
  하나씩 밥솥을 꺼낼 준비를 하고 있어요. 포장이 매우 잘 되어서 배송이 되네요.
  블랙을 좋아하는 저이네요.
  두둥. 쿠쿠밥솥 CRP-QS1010FG는 매우 예뻐요. 
  음성이 나와서 밥이 잘 되고 있는지 알 수 있어요.
  밥을 올리고 취사를 누르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음성으로 알려주는 것이 좋네요.
  윗부분이 스텐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네요. 분리형 커버여서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요. 풀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이네요. 스테인리스 커버여서 청소가 잘 되네요. 밥맛도 오래 맛있게 보존된다고 해요.
  밥솥도 다이몬드 코팅이 잘 되어 있어요.

  저번 밭솥 내솥은 시어머니인지 남편이 빡빡 문질러서 코팅이 조금 벗겨졌거든요. 내가 아끼는 밥솥인데. 제가 연수를 간다고 집을 비운 사이 내솥의 코팅이 벗겨졌네요.

 내솥만 바꾸어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결국 쿠쿠밥솥을 바꾸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3년 이상 사용하고 싶네요. 쿠쿠밥솥으로 매번 맛있게 밥을 해 먹고 삼계탕도 하다 보니 3년 정도 사용하네요.

 냄비로 삼계탕을 하는 것보다 쿠쿠로 삼계탕을 해 먹으면 훨씬 맛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쿠쿠밥솥.
  쿠쿠전기밥솥 CRP-QS1010FG 10인용 밥솥이 오래 오래 맛있는 밥을 해 주었으면 좋겠어요.
 쿠쿠야, 집밥을 부탁해.

- 농협생명 nh연금보험 사은품 쿠쿠압력밥솥 CRP-P1010FD
- 아이간식 전기밥솥으로 맥반석계란(구운계란) 만들기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