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강줌마 여행기

괌여행 피쉬아이전망대 fish eye(feat.괌 관광)

평강줌마 2019. 1. 28. 06:52
반응형
*여행을 다녀오면 어디로 갔는지 헷갈릴 때가 있네요. 좋았던 기억인데 영원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괌여행을 포스팅으로 적어놓아요.

*노랑풍선 여행상품에 피쉬아이전망대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서 피쉬아이 전망대를 갈 수 있었어요.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피쉬아이 전망대 구경을 추천드려요.
  노랑풍선 패키지상품으로 미니밴을 타고 피쉬아이전망대에 도착을 했어요.  사전지식이 전혀 없이 도착한 피쉬아이전망대. 따라 다니기만 하면 되는 패키지관광이라서 편하게 따라 다녔어요.

  괌pic패키지는 관광 외에 부분은 모두 자유여행이라서 편해요.
  피쉬아이 전망대 입장료에요.
  어른의 경우 14달러, 어린이는 7달러, 만5세 이하는 무료에요.
  단체 관광의 경우 어른은 12달러, 어린이는 6달러, 만5세 이하는 무료에요.

  저희는 패키지 상품에 가입이 되어 있어서 피쉬아이 전망대 입장료는 여행사에서 내었어요.^^
  다른 분들은 단체 관광으로 입장료를 내고 들어오셨어요. 여행상품에서 꼭 확인을 해 보세요. 
  피쉬아이 전망대는 바다 위에 놓인 다리를 걸어가야 해요. 괌의 바다 색깔이 예뻐서 걸어가는 것 자체가 힐링이 되었어요.
  옆을 보니 스킨스쿠버를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바다가 예뻐서 날씨가 따뜻해서 한 번 더 가고 싶은 곳이 괌이네요.
  저희가 간 5일 동안 날씨가 조금 흐린 편이었지만 그 덕분에 조금 덜 탈 수 있었어요.
  하루만 햇빛이 났는데 그 날 잠시 놀았는데 엄청 탔어요. 썬크림 110이 있는 이유를 알았어요.
  피쉬아이 전망대는 지하로 내려가면 산호와 물고기를 볼 수 있어요. 1층에는 티켓을 확인하시는 분과 기념품 판매를 담당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피쉬아이전망대 모습이에요.
  바다에서 수영을 못해서 스노쿨링을 할 수 없는 저와 어린 아들에게 바다 물고기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네요.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왔어요. 다양한 눈높이를 고려해서 바다 안을 볼 수 있는 창문이 있네요.
  모두 신기한 듯 창문을 바라보았어요. 스킨다이버들이 물고기 먹이를 주어서 더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어요.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만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저와 남편도 매우 신기해했어요.
  물 반 고기 반의 현장을 눈으로 볼 수 있네요.
  산호에 물고기까지 볼 수 있네요. 
  물고기 먹이를 주는 통이 있어요. 그 통 주변으로 물고기들이 많이 모이네요.
  와!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작은 상어를 보았어요. 그렇게 깊은 곳도 아닌데... 상어를 보고 놀랐어요.
  딸, 저, 남편은 상어를 보았는데 아들이 못 보아서 아쉽네요. 아들이 상어를 보았으면 계속 상어 이야기를 했을텐데.
  열대어를 보고 다시 걸어간 길.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게 되네요.
  아무 생각 없이 패키지여행의 관광으로 피쉬아이 전망대를 따라 갔어요.
  괌 관광을 간 3곳 중 가장 좋은 곳이 피쉬아이 전망대이네요. 괌관광지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 괌여행 선물(feat.괌 K마트 쇼팅리스트, 괌면세점)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