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로얄캐닌 맞춤 사료 무료체험, 고양이 사료 테스트하기

평강줌마 2021. 12. 12. 08:43
반응형

로얄캐닌 맞춤 사료 무료체험, 고양이 사료 테스트했어요.

유기묘인 아기 고양이가 4개월이 넘었어요.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를 먹고 있는데 이제 바꾸어주어야겠네요.

로얄캐닌에서 다른 제품으로 바꾸고 싶은데 저희 집 고양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계속 사고 있어요. 성분이 좋은 사료도 집고양이가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으니 잘 먹는 것을 사주려고 해요.

그래서 로얄캐닌 맞춤 사료 무료체험을 신청했어요.
신청방법은 간단했어요. 배송료 3,000원만 있으면 신청이 되네요. 배송도 엄청 빠르고요.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에서 키튼으로 넘어가야 하는 단계. 맞춤 사료 체험을 신청했어요.

반려묘 체험키트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맞춤영양사료를 추천받을 수 있다고 하여 신청을 해 보았어요.

로얄캐닌 체험키트 구성은 건사료 50g 5개, 습식사료 85g 2개, 가이드북 2권, 1+1 모바일 쿠폰으로 되어 있네요.

체험키트를 신청하고 얼마 있지 않아서 바로 택배로 도착을 했어요.

뚜둥.
박스를 열어봅니다.

로얄캐닌에서 나오는 사료에 대한 소개 가이드북이 있어요.

저는 고양이에 대해 알려주는 가이드북이 좋았어요. 아직 초보 집사라 모르는 것이 더 많거든요. 열심히 정독을 합니다.

로얄캐닌 체험용 키튼 사료이네요.

키튼 습식 파우치가 2개 들어있어요.
로얄캐닌 키튼 습식 파우치를 행복이가 좋아하네요.
너무 잘 먹어요. 맛있는지 다 먹고 나서 눈가에 눈물이 흐르네요.

행복이가 잘 먹는 모습이 예뻐서 더 사주려고 했더니 인터넷에 모두 품절로 나오네요.

남편도 체험사료 신청을 해야 하나?
한 사람에 두 번 할 수 있다고 하니 다시 신청을 해 보아야겠어요.

키튼 건사료는 아직 마더 앤 베이비가 남아있어서 모아놓고만 있답니다.
행복이 물건을 살 때 행복한 집사이네요.

맞춤 체험 사료 신청으로 온 행복이 식량.
신기하게 로얄캐닌을 엄청 좋아하는 우리 집 고양이랍니다.

새벽에 일어나 울고, 저녁에 노트북 위에 앉아있는 행복이지만 우리는 모두 가족으로 사랑으로 행복으로 키우고 있답니다.
오래오래 우리와 많은 추억을 만들며 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