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어린이날.
어린이날 선물을 무엇을 줄까 고민이 되네요.
사실 비싼 것을 해주면 좋지만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돈 들어갈 곳이 많은 부담스러운 5월이예요.
그래도 어린이날인데 아이선물은 하나 주어야겠지요.
어린이날이 되기 전에 아이에게 물어보았어요.
어떤 선물을 줄까하고요.
처음에는 소꿉놀이를 이야기했어요.
동생에게는 장난감총을 사주기로 했다는 것을 알려주었어요.
그러자 딸아이도 자신도 장난감총을 사달라고 하네요.
다른 선물을 주면 싸울 것이 분명한 아이들이기 때문에 똑같은 선물을 2개 사기로 했어요.
장난감총으로 폭풍검색을 하니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스페이스건이 나오네요.
아이가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를 올해 2월까지 너무 좋아했던 프로그램이네요.
그래, 어린이날 선물 바로 결정했어.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스페이스건 구매기]
- 구매날짜 : 2015. 4. 30
- 구매한 곳 : g마켓
- 가격 : 12, 800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스페이스건이 상자택배에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상자를 뜯으니 뽁뽁이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스페이스건 상자를 보니 멋있네요.

멋진 레인저 카드가 5장이 들어 있다고 해요.
파워레인저 카드는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좋네요.

주의사항이예요.
이 제품은 37개월 이상의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들이 32개월인데 이 선물이 맞을지 약간 걱정이 되네요.
하지만 나중에 보니 32개월 아이도 잘 사용을 하네요.

본 상품의 한국내 독점 판권 소유자인 대원미디어와의 정식계약에 의해 생산된다고 해요. 제조국은 중국이네요.

멋진 파워레인저 등장인물들이 있네요.

총의 모습이예요. 잘 만들어졌어요.
금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어울리네요.

파워레인저 카드예요.
어른이 보기에는 별 것 아닌 카드인데 아이들은 이 카드를 너무 좋아하네요.

여섯 살 아이의 손에 잘 맞네요.
파워레인저에서 변신하는 모습을 흉내내며 총을 가지고 노네요.

총을 누르니 음악사운드와 360도 회전하는 불빛!
특히 불빛은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불빛이 어우러져서 정말 멋지네요.
놀이터에 총을 가져가서 놀았더니 주변에 남자아이들이 모두 모이네요.
파워레인저 총이라며 인기가 좋네요.
단, 흠은 건전지가 많이 드네요. AA사이즈 3개가 들어가네요.
아들 녀석이 하루 종일 가지고 놀더니 저녁에 건전지가 없어서 사러 갔어요.
중국에서 만든 건전지이다 보니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벡셀 건전지를 교체를 했는데도 하루 만에 건전지가 끝이 나네요.
건전지집 사장 아들이 아니고서는 조금씩 사용을 해야겠어요.

* 이 제품은 제 돈으로 사서 소신껏 평가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