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격]500ml 요구르트 : 4,000원

180ml 요구르트 : 1,800원

[무료택배]
500ml 24,000원(6병 이상)
180ml 28,800원(16병 이상)
*위 미만의 가격일 경우 주문인이 택배비 본인 부담

의령 참또롱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과자팩을 선물 받았어요. 무슨 과자가 들어 있을까 하며 팩을 열어 보았어요.
뽀로로 봉지 비닐팩에 참또롱 요구르트, 크라운산도, 초코하임이 들어 있네요.
딸아이가 과자팩을 보자마자 참또롱요구르트 180ml병을 가져가 버리네요. 맛있다면서 말이예요. 우습게도 다른 과자보다 참또롱 요구르트를 먼저 잡네요.
저는 딸아이와 아들 녀석을 반반 나누어서 주려고 했는데...
벌써 딸아이가 병을 뜯어서 맛있게 마시고 있네요.

자연&건강 농후발효유로 100% pure라고 해요.목장에서 바로 짠 깨끗한 원유로 만들어 정말 신선하게 먹네요.
가격은 다른 요구르트에 비해 조금 비싸지만 아이들이 먹는 것이니 건강한 것을 먹이고 싶네요.

평소에는 농협 하나로마트에 가서 500ml을 4,000원에 사먹고 있어요.바로 짠 원유94%이상 사용하여 신선도가 높은 것이 참또롱요구르트의 특징이예요.

탈지분유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원유로만 가공해 일반요구르트보다 많은 유산균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저 같은 경우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파요. 그래서 유제품을 잘 못 먹어요.
참또롱요구르트도 먹지 않고 망설이다 마셨어요. 신기하게 유제품을 소화하기 힘든 제가 마시고도 괜찮네요. 너무 신기해요.

딸아이가 약간 변비가 있어요. 변비가 심해서 한 번 관장도 했네요.
그런 딸아이가 참또롱요구르트를 먹더니 뒷날 응가를 시원하게 하네요.
변비도 탈출하고, 장도 튼튼해지나 봐요.
아이가 하루에 한 번씩 응가를 못 하면 바로 참또롱 사서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