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리뷰에서 받은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리로우 플레인 썬 두유 더 화이트 그림이예요. 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에서 저를 지켜줄 이 제품이 어떤지 한 번 살펴볼까요? 


프라이머리로우 플레인 썬두유크림라인 더 화이트

  배송된다는 문자와 함께 뒷 날 도착한 두유크림 라인.

  프라이머리로우 상자에 안전하게 담겨져서 왔네요. 프라이머리로우라는 화장품 이름은 처음 들어보지만 상자에 포장이 된 것만 보아도 신뢰가 생기네요.

  택배에서 가장 좋은 순간인 상자 뜯기 시간.

  상자를 뜯으면 제품만 있을 듯 했는데 다시 한 번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프라이머리로우의 사이트는 www.primaryraw.com

  이 제품을 받아서 포장하지 않고 이렇게 선물로 주어도 참 세련된 선물이 될 듯 해요.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버리고 싶지 않을 정도이네요. 여자들의 마음을 잘 아는 화장품회사인가 봐요. 

  포장지의 뒷부분을 확인했어요. 화장품 뒷 케이스에는 주로 화장품에 대한 설명들이 들어있잖아요. 저는 이 부분도 항상 잘 읽어본답니다.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사용하면 더 좋으니깐요.

 특징

  - 정말 순한 썬 두유 : 어린이, 유아, 연약한 피부에 적합하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썬크림

  - 가볍고 기분 좋은 촉감 : 끈적임이 없고 부드러운 사용감

  - 자극 유발은 적게 : 화학적 차단 NO! 물리적 차단 적용, 백탁은 DOWN, 수분감은 UP!

  - 순한 성분으로 피부도 순하게 가꾸어간다!

 용법 :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바른다.

 효능, 효과 : 자외선차단기능성화장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SPF25, PA++)

 사용방법 :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적당량을 펴 바른다.

 용량 : 40g / 1.41oz.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 100PPM

 가격 : 37,000원

 제조판매업자 : (주)지엔씨퍼시픽(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14, 4층)

 제조업자 : 한국콜마(주)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산단길 22-17

 고객서비스센터 : +82-1644-9075

 식물추출수 BASE 프라이머리로우 전제품은 "정제수" 대신 "천연 식물추출수" 사용으로 REAL 천연제품입니다. 정제수 대신 천연 식물추출수를 사용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예쁜 포장지를 뜯어내자 더 놀라운 것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바로 자외선차단제를 넣어다닐 수 있는 두유크림 라인만의 파우치가 들어있네요. 섬세하게 신경을 써서 제품을 만든다는 인상을 팍팍 받았어요. 예쁘게 싸서 넣어다닐려고 해요. 

  바로 실행에 옮겨서 프라이머리로우 플레인 썬 두유 더 화이트를 넣어보았어요. 우와! 제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이네요. 

  이제 본 제품인 두유크림 라인을 한 번 사용해볼까요? 튜브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눌러서 사용하는 것이 참 편하게 되어있어요. 처음에 받고 디자인으로만 보았을 때는 아이크림처럼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플레인 선 듀유 더 화이트는 SPF 25 PA++이네요.

  'SPF25이면 좀 낮은 것이 아닌가? 요즘 높은 것도 많이 나오던데......'라는 의심이 들었어요. 

  그런데 제가 썬크림에 대해서 많이 무지했나 봐요. 프라이머리로우의 뷰티멘토 '소피아'님께서 팁을 제공하셨어요.

  '알고 있나? 왜 SPF25 PA++인지... 수많은 자외선 차단제 혹시...SPF지수만 보고, 발림성만 보고 선택하지 않았나요?'

  어머! 저는 여태까지 SPF와 PA를 보고 썬크림을 선택하고 있었네요.

 자외선차단제 선택 요령 

1. 자외선차단지수 SPF15이상이면 충분합니다.

2. 백탁현상이 없는 썬크림만이 최고가 아닙니다.

  

  저는 정말 썬크림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네요. SPF지수만 보고 더 강한 것을 찾고 있었다는 것이 부끄러워지네요. 


  무기자차선크림인 두유크림 라인은 네 가지의 특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UV PROTECTION : 이중 자외선 차단, UVA와 UVB를 강력하게 이중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합니다.

  - SOFT TECTURE :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피부에 밀착

  - SAFE SKIN : 어린이도 사용 가능. O/W 타입의 순한 타입으로 어린 아이 혹은 임산부도 사용가능합니다.

  - CHEMICAL INGREDIENT FREE : 화학적차단 성분 ZERO. 피부에 부담이 적은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 함유. 백탁현상 최소화


  저는 이 특징 중에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다 보니 어린이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이 눈을 끄네요. 아이들과 산책을 가다보면 엄마의 건망증으로 아이썬크림을 챙기지 않고 올 때가 많거든요. 그 때 제 썬크림을 발라줄 수가 없어서 안타까웠는데...... 프라이머리로우 플레인 썬 두유 더 화이트는 아이와 함께 사용해도 된다고 하니 안심이 되고 좋네요.

 우선 그 느낌을 알고자 손등에 발라 보았어요. 튜브로 짜닌 편하게 나와서 좋네요. 썬크림이 물처럼 흐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끈적이지도 않아서 좋네요.

  손이 호강하는 날이네요. 이렇게 썬크림도 정성스럽게 다 발라보고요.^^

  바른 느낌은 끈적임이 없고 그렇다고 너무 물처럼 흐르지도 않네요. 썬크림을 바르면 나타나는 백탁현상도 많이 없네요.

  썬크림은 얼굴에 많이 바르잖아요. 그래서 얼굴에 한 번 사용하기로 했어요. before와 after를 비교하기 위해 한 번 찍었어요. 

  요즘 썬크림을 많이 바르지 않고 컴퓨터방에서 일을 많이 하다보니 창문으로 비추는 햇볕에 많이 그을렸어요. 민낯이예요. 민낯은 많이 부끄럽네요.^^ 그러나 화장품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네요.

  아래 사진은 사용 후의 모습이랍니다. 저는 썬크림하나로도 변하는 제 피부랍니다. 예쁘게 잘 정리가 되어서 두유크림 라인 썬크림만 바르고 밖에 나가도 좋을 듯 합니다. 모공이 많이 가려지네요.^^

  화장을 많이 하지 않다보니 무거운 썬크림을 많이 사용하지 못하는 편이랍니다. 그런 면에서 프라이머리로우 플레인 썬 두유 더 화이트는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참 좋은 제품이네요. 많이 바르지 않아도 자외선 차단도 되고, 가볍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특히 이 제품에서 좋았던 것은 화장품 향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향을 가진 화장품이네요. 남편도 이 향을 맡더니 좋은 향이 난다고 하네요. 두유크림 라인 썬크림에서 나는 향이 참 좋아서 두고두고 사용할 듯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