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를 위한 투자~ 그것은 바로 일주일에 한 번씩 마스크 팩을 하는 것이예요. 피부과는 한 번 가면 돈과의 전쟁이지요. 저렴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이 바로 마스크팩을 해 주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마스크팩은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깐 말이예요. 싼 것은 300원 정도에서 2천원 정도만 해도 참 좋은 마스크팩이예요. 직장, 육아, 살림으로 지친 저에게 주는 하나의 선물 즉 나를 위한 과소비가 바로 마스크팩이예요.^^

TV

  작은 습관으로 저는 토요일 저녁 텔레비전을 보면서 마스트팩을 하고 있어요. 누워서 마스크팩을 하고 있으면서 일주일을 돌아봐요. 주 1회 이상 마스크팩을 하다 보니 나이보다 어려보여요. 얼마전 시어머니께서 저를 보고 "누가 얘를 둘 낳은 아기 엄마라고 보겠어."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피부는 관리를 해 주는 만큼 보여지는 듯 해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보다 피부 자체의 발광을 하는 듯하게 보이면 더욱 예쁘겠지요? 푸석푸석한 피부를 보호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 마스크팩을 하고 있어요. 자외선을 피하고 싶지만 피할수가 없겠지요? 미백효과까지 좋은 마스크팩이 있다면 참 좋을 듯 해요. 제가 이번에 해 본 마스크팩은 유핏 3STEP 마스크시트예요.

  마스크팩이 도착을 했어요. 마스크팩 5개여서 그냥 상자나 비닐포장이 될 줄 알았는데 유핏홈페이지(www.yufit.co.kr)가 적혀있는 옆면이 붉은 색으로 예쁘게 되어있는 상자에 들어져서 왔어요. 상자에서까지도 여자를 배려한 듯한 듯한 섬세함이 보이네요.

  마스크팩 하나의 가격은 2,000원 정도하네요. 하지만 유핏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보니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유핏 마스크팩 5종 세트예요. 수분팩인 비타브라이트닝,  AC드레싱, 여드름팩인 티트리 릴렉스, 마유 컴플렉스, 콜라겐 리프팅 얼굴팩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각 피부의 상태에 따라 마스크팩을 해 주면 안성맞춤이겠어요.
  저는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택으로 처음으로 비타 브라이트닝을 했어요. 알프스 빙하수 성분을 2배 강화했다는 것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준다고 하니 더욱 솔깃하네요.
  유핏 마스크팩의 특징은 신개념 3STEP시스템이예요. 대부분 마스크팩을 사면 마스크팩만 있었는데 여기는 폼클렌징+마스크팩+수분크림이 다 있네요. 얼굴팩을 할 때 3단계로 관리를 해 주어서 관리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민감한 피부를 위해서 좋은 티트리 릴렉스예요. 여드름이 났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텐테......

  AC드레싱이예요. AC 드레싱은 트러블 피부에 마스크팩을 할 때 좋다고 해요.

 마유 컴플렉스 마스크팩이예요.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관리할 때 좋은 얼굴팩이라고 해요.

 사용하기 편리하게 폼클렌징, 마스크팩, 수분크림을 뜯었어요. 클렌징, 팩, 수분크림까지 한 번에 관리해서 꿀피부를 꿈꿔 보면서 말이예요. 

  클렌징으로 훼이셜 포밍&소프트 필링이네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지를 조절해 준다고 해요. 나이가 들면서 피지가 좀 생겨서 관리가 필요했는데 너무 잘 되었네요.
  모공과 피지를 관리하여 투명한 피부결을 만들기 위한 1STEP의 폼클렌징!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아, 산뜻하게 제거되어라.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는 클렌징 1단계. 
  세안 시 손바닥에 적당량을 취해 거품을 만들고 얼굴을 마사지 하듯 클렌징을 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주면 된다고 해요. 용량은 2ml이네요. 

 클렌징의 양 2ml예요. 적은 양인 줄 알았는데 얼굴에 닿으니 거품이 풍부하게 생성이 되네요. 부드럽게 얼굴을 씻어주어서 좋았어요. 미끌거리지도 않고 얼굴을 씻은 뒤에도 얼굴이 당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세수를 하고 나면 바로 스킨과 로션을 찾는 저인데 말이예요.

 비타브라이트닝은 피부투명, 피부탄력강화, 피부영양공급, 주름완화, 피부미백에 좋다고 해요. 특히 실리콘,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는 천연성분의 수분팩이여서 마음에 드네요. 그럼 주름개선과 미백을 하러 가 볼게요.

  마스크팩에 대한 사용방법, 사용방법, 효능효과, 효능성분, 사용시 주의사항이 나와 있어요.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마스크팩의 방법과 똑같아요. 깨끗하게 피부를 씻고, 마스크팩을 붙인 후에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정리하면 되네요.

 마스크시트의 성분은 피부에 무리가 없는 셀룰로오스재질의 시트라고 해요. 그래서 얇다고 하네요. 고밀도의 셀룰로오스시트는 친인체적인 섬유로 밀착력과 침투력이 좋다고 해요. 100% 천연 목화씨 둘레의 솜털로 추출한 순면우래 장섬유로 이루어졌다고 해요. 얇다는 것을 뜯자마자 느낄 수 있어요.

 얼굴에 붙여 보았어요. 밀착력이 너무 좋아요. 마스크시트가 얇아서 피부에 착~하고 달라붙네요. 부드러운 마스크시트여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네요. 저는 여태까지 너무 두꺼운 마스크시트를 사용했나 봐요. 
  마스크시트를 붙이자마자 시원하네요.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어서 목에도 바르고, 손에도 발라 주었어요. 마스크팩으로 목도 손도 호강하네요. 마스크팩으로 목주름도 사라져라.

  팩을 하고 나서 3단계로 바르는 수분크림인 안티에이징 나이트크림. 마스크팩을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르면 된다고 하네요.

 고보습 수분크림까지 바르고 나면 유핏의 마스크팩이 다 끝이 난답니다.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활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고 해요.

  수분크림의 모습이예요. 저는 마스크팩을 한 후에 사용을 했어요. 사실 마스크팩 에센스가 좋아서 수분크림까지 바르지 않아도 괜찮을 듯 한데...... 그래도 이 호강을 더 즐기고 싶어서 수분크림까지 사용했어요. 

 남편이 유핏 마스크을 한 뒤의 저의 피부를 보더니 깜짝 놀라네요. 얼굴빛이 달라보인다고 말이예요. 빛이 난다고 말이예요. 위 사진은 유핏 3STEP마스크팩를 하고 난 후의 생얼피부 사진이예요. 약간의 홍조가 있었는데 피부가 진정이 되네요. 봄햇살에 조금 탔었는데 미백효과 때문인지 하얗게 보이네요.

  주름효과와 미백효과까지 있는 유핏 3STEP마스크팩은 클렌징-마스크팩-수분크림으로 3단계를 거쳐주어서 수분팩을 하고 있다는 느낌보다 제가 마치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아직 4개의 유핏마스크팩이 남아있네요. 아마 이 팩을 다 쓰면 유핏마스크팩에 중독이 될 듯 해요. 그래서 유핏홈페이지에 가서 마스크팩 세트를 왕창 구입할 듯 하네요. 유핏마스크팩추천해요. 여성 여러분! 모두 피부관리를 열심히 하셔서 깨끗한 동안 피부 유지하세요.



반응형